티스토리 뷰

2월 4일 부터 시작하는 "브링 뉴 스프링" 에는  신메뉴 3총사가 있죠?

그 중에 봄딸기그린크림프라푸치노를 먹어봤습니다.

 

이름이 뭐이리 길어?

정확한 이름은 봄딸기 그린크림프라푸치노 입니다. 

 

봄딸기 / 그린 / 크림 프라푸치노

봄딸기 : 딸기 들어간

그린 : 그린티 들어간

크림 프라푸치노 : 크림베이스라는 시럽이 들어가는 얼음갈린음료

 

작년에는 딸기크림프라푸치노인데, 이번엔 그린티를 살짝 추가한 것 같네요.

 

먹어봤습니다.

6,900원을 주문해봤습니다.

사이렌 오더로 주문해야 추가 별 적립 되는 거 아시죠? 

내용은 아래에 추가 해 놓겠습니다.

2022.02.03 - [Korea_travel/Cafe] - [스타벅스 신메뉴] 뉴 스프링 프로모션. 봄딸기라떼, 자스민 드링크, 봄딸기그린크림프라푸치노

 

[스타벅스 신메뉴] 뉴 스프링 프로모션. 봄딸기라떼, 자스민 드링크, 봄딸기그린크림프라푸치노

Bring New Spring 2월 4일 부터 진행되는 스타벅스 프로모션 스타벅스의 1월 프로모션이 끝나고 2월 프로모션이 시작됩니다. 봄느낌 물씬 담아, 새로운 음료와 새로운 푸드가 나왔습니다. 3종류의 새

kimseongtae.tistory.com

 

 

오늘 날씨가 너무 좋네요. 

 

들어가는 입구부터 프로모션이 바뀌었다는 걸 알려주네요.

 

들어가자 마자 음료를 받았습니다.

와 생긴건 ㅋㅋ 층이 져서 그런지 예쁘긴 하네요.

 

약간 생긴 것은 딸기요거트 스무디랑 비슷한데 

막상 저어보면 딸기 요거트 스무디 보다는 크림베이스가 들어가서 그런지 부드럽네요.

 

아래에 보면 이렇게 약간의 그린티가 있습니다.

이걸 저어먹어야 하나 그냥 빨대로 먹어야 하나 모르겠어서 

살짝 저어봤는데, 

 

생각보다 ㅋ ㅋ잘 안섞이네요.

ㅋ 그냥 먹어야 겠어요.

맛은 ?  

맛은 딸기 쉐이크 입니다 ㅋㅋ 

네 그렇습니다. 맛있는 딸기. 쉐이크 ㅋㅋㅋ 

그리고 초록색의 물질 (말차)는 안저어서 먹는 것이 더 좋은 것 같아요 .

딸기 쉐이크가 너무 달아서, 말차의 쌉사름함이 따로 빨대를 따라 올라오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흠냥 ㅋㅋ 저에게는 너무 달고 차가워서 ...

다시 시키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ㅋ

아래 칼로리 후덜덜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