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베트남 사파는 자연이 아름다운 곳입니다.그래서 저처럼 어떤 호텔을 고를지 고민하시는분들은 온라인에 있는 정보를 가지고 최선의 호텔을 선택하려고 합니다.저 역시도 멋진뷰가 보이면서 그렇게 멀지 않은 호텔을 선택하려고 노력합니다. 시내 중심가에서 너무 얼어지면 여행의 편의성이 떨어지기 때문에요.
 
그래서 저는 베트남에서 가장 유명한 호텔 3가지를 추려봤습니다 .

1.  호텔이 정말 아름다운  사파 최고의 호텔, 호텔 드 라 쿠폴 -엠 갤러리 Hôtel de la Coupole - MGallery

2. 가성비 킹왕이라는, KK 사파 호텔 KK sapa hotel

3. 루프탑 수영상 인스타뷰로 유명한, 피스타치오 호텔 

4. 마커 저커버그가 다녀간 곳을 유명한 ,  토파스 어케로지 리조트

 

4가지가 물망에 들어왔는데, 4번째 마커 저커버그가 다녀왔던 곳은 후보지에서 제외했습니다.

아무래도.. 리조트 형식이어서  도심에서 떨어져있어서 편의성 때문에 제외했습니다.

 

1.  호텔 드 라 쿠폴 -엠 갤러리 Hôtel de la Coupole - MGallery

여행을 하면서 어디서 묶을지는 우리의 최고의 고민입니다.
새로운 곳에서 편한함을 느끼고 싶고, 안락함과 동시에 약간의 호화스러운 분위기를 원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여행은 호텔에서만 지내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그곳을 여행하기 편한 곳이여야 합니다.
그런 면에서 이 호텔은 모두를 만족시켜줄 수 있는 호텔 인 것 같습니다.

구글에 검색하면 나오는 호텔 트라 쿠폴 사진, 마치 궁전 같은 느낌을 줍니다.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다양한 사진들

사파로 여행하는 사람들은 자연, 고산지대로의 여행을 생각하기 때문에
호텔을 고를 때 단순히 숙박 그 이상의 호텔을 원하기도 합니다.
이 지역을 잘 보여주고, 이 지역과 잘 어울릴 만한 호텔을 찾습니다.
그런데 이런 고산지대 사파의 아주 유명한 건축물이 있다면 여기서 숙박을 하고 싶지 않으세요?

바로 이 호텔 트 라 쿠폴이 바로 그런 호텔인 것 같습니다.
호텔을 검색하면 나오는 외관은 정말 이게 베트남 건축이라고 생각 될 만큼 화려합니다.
네 맞습니다. 이 건물은 베트남 프랑스 식민시절 지어진 프랑스 풍의 우와함과 사파 특유의 공예가 융합된 호텔입니다.
그래서 위치도 좋을 뿐 아니하고 자연풍경 지역시장 까지 잘 탐험 할 수 있는 곳입니다.

 

고급스러운 느낌의 실내 수영장

 
이 호텔은 5성급 호텔로 수영장, 화려한 내부 인테리어로 호텔에서만 있어도 엄청난 느낌을 주는 곳이라고 합니다.
 
이 호텔은 베트남 사파와 프랑스의 문화적인 융합과 약간은 호화로운 느낌을 좋아할 만한 숙박객에게 어울릴 것 같습니다.
 
 
 
사파의 다른 호텔에 비해서 가격이 조금 높다는 것이 흠이긴 한데..
가격은 박당 15만원에서 20만원 사이로 이루어져 있는데 
이 호텔에서 숙박의 경험을 챙겨 보고 싶네요. 
마치 그랜드부다페스트 같은 곳에서의 하루라니 생각만해도 즐겁네요.
 
 

 


 

2. KK 사파호텔 KK sapa hotel 

외관으로 보면 여기도 장난 없어보이는 호텔입니다.
여기의 유명한 점은 호텔에서 보이는 뷰가 너무 좋다는 것입니다. 
후기를 봐도 도시 중심가에 위치해 있으며
베란다에서 보이는 뷰가 너무 좋아보이네요.

실내 수영장이 있는데, 크기가 그렇게 크기지는 않은 것 같아요. 그냥 딱 수영장 느낌입니다.

 

 

인스타에 kksapahotel로 태그된 게시물들


 
KK 사파 호텔의 가격은 
오늘 소개드리는 3가지 호텔 중 가장 저렴합니다.
6만원 후반에서 8만원까지 형성되어있습니다.
1박에 6만원후반이라고 하면...
엠갤러리 1박 숙소보다 저렴하네요.
 

 


3. 피스타치오 호텔

 

한국인들이 사랑하는 사파 호텔이라고 설명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파 호텔이라고 검색하면 나오는 수영장뷰와 함께 펼쳐져있는 산의 느낌.. ㅋ
우리나라사람들이 배산임수를 좋아하나봐요. ㅋㅋ
루프탑수영장과 산이 함께 펼쳐져 있으면 난리남 ..ㅋㅋ

네이버에 피스타치오 호텔이라고 이미지 검색했을 때 나오는 사진들

 

이 호텔을 방문하게 만드는 인피니티풀과 마운틴뷰

결국 여기는 루프탑 수영장 때문에 많이 가는 것 같습니다.
여기서 찍는 인스타 느낌이 장난이 없어 보이긴 하네요.

하지만 인스타 말고 후기 글을 보면 ..
생각보다 그렇게 수영장이 크지는 않네요. 
제가 너무 방콕에 있는 수영장들과 비교 생각해서 그런지 
생각보다는 작아보이네요.

객실은 아늑하고, 따뜻하게 생겼습니다.

피트니스장은 매우 작아보이네요.
호텔의 외관은 멋져보입니다.

 

가격은 KK 호텔보다 1-2만원 정도 비싼
8만원대에 형성되어있네요. 

 

 

 



저는 사파를 여행하기로 하면서 위의 3가지 호텔을 고려해보았는데요.
그래도 이상하게 제일 방문해보고 싶은 첫번째 호텔을 방문해보기로 예약했습니다.
다녀와서 후기를 알려드릴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