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1년 스타벅스 윈터 프리퀀시가 시작되었습니다.

언제부터? 

스티커 적립기간은 

10월 28일 부터 

12월 31일 까지 입니다.

 

어디에서 받을 수 있나요?

이제부터는 

어플리케이션 예약 

통해서만 받을 수 있습니다.

증정품 증정기간은 

11월 01일 부터 

12월 31일까지 입니다.

 

11월01일부터 원하는 수령일과 매장을 선택하고

완성된 e-프리퀀시가 증정품으로 자동으로 바뀌지 않으니

꼭 스타벅스 어플에서 증정품을 예약하고, 

예약 수령일에 찾으러 가야 합니다.

 

매장별로 수량이 다를 수 있고, 재고에 따라서 

거의 전매장이 안될 수도 있다고 하네요.

이번 여름 프리퀀시 프로모션 때에도 막판에 가면 물량이 

거의 없었죠.

 

백화점 같은 특수 매장은 휴점일과 휴점일 다음날까지

예약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DT존에서 예약품 수령은 안된다고 합니다.

“예약완료하기” 버튼까지 꼭 눌러야 

바코드가 보입니다.
이 바코드를 매장에서 보여주면 증정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약수령일 매장 영업시간 종료시까지 찾으러 가야 한다고 하네요.

 

예약수령은 당일 취소는 불가능 하고,

당일 예약 수령의 경우 매장영업시간 1시간 전까지 취소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증정품 미수령시 다음날부터 7일간 증정품 예약이 제한된다고 하네요.

 

 

 

무엇을? 

이번엔 3가지 제품이 있습니다.

1.스타벅스 이불, 스타벅스컴포터

2.스타벅스 플래너

3.스타벅스 시계

1. 스타벅스 패딩이불인 스타벅스 컴포터

컴포터라는 이름의 제품은

겉감은 폴리에스터

충전재도 폴리에스터

빵빵한 이불이라고 합니다.

 

버클이 있어서 망토처럼 사용할 수도 있다고 하네요.

3가지 디자인으로 나왔습니다.

-핑크색의 조이풀 컴포터
-녹색과 파랑색의 모던 컴포터
-검정색의 크리에이티브 컴포터 입니다.

 

 

모두 증정용으로만 제공 된다고 하네요.

일단 저는 검정과 회색인 크리에이티브 컴포터가 마음에 드네요.

규격은 1M * 1.35M 네요.

누워서 덥고 있기엔 하나로는 부족하겠네요.

 

2. 2022 스타벅스 플래너

윈터 프로모션 이라면 플래너가 빠질 수 없죠.

이번에도 역시 존재합니다. 플래너 

 

이번에도 몰스킨과 협업한 플래너 입니다.

 

역시 3가지 디자인으로 나왔습니다.

-조이풀 다이어리 
-모던 스케쥴러
-크리에이티브 노트 

다이어리의 디자인은 컴포터와 같네요.

핑크색의 조이풀 다이어리

상반기 하반기로 나눠지네요.

아무래도 위클리 플래너여서 두꺼워져 그런 것 같습니다.

한권당 144페이지 이며 미디움 사이즈 이네요.

 

먼슬리 24페이지

위클리 106페이지

줄노트 74페이지

무지 노트 72페이지 입니다.

 

다이어리 커버는 패브릭 소재여서 물빠짐이 있을 수 있다고 하네요.

 

다음은 모던 스케쥴러 입니다.

데일리 플래너로

368페이지네요. 

사이즈는 라지네요.

 

먼슬리 24페이지

데일리 314페이지

플래닝 12페이지

노트 12페이지

 

마지막으로 크리에이티브 노트 입니다.

이름에서 오듯이 노트 입니다.

176페이지에 규격이 1*1 의 정방형 모양이네요.

 

먼슬리 24페이지

노트 1 98 페이지

노트 2 48 페이지

 

크리에이티브 노트 또한 물빠짐이 있을 수 있다고 하네요.

겉소재가 패브릭입니다.

 

모든 플래너 안에는 항상 존재하는 보고 쿠폰이 동봉되어있고요.

이번에는 펜이 아닌 탁상달력이 함께 제공된다고 하네요.

 

플래너는… 크리에이티브 노트를 받고 싶군요.

플래너는 1,2 월 채우면 잘 안쓰더라고요.

그냥 무지노트가 최고죠 ㅋㅋ

 

3. 브라운과 협업한 시계들

스타벅스의 아날로그 시계들이 마지막 입니다.

조이풀 테이블 클락
모던 테이블 클락
크리에이티브 월 클락

조이풀 테이블 클락

원색의 컬러로 이뤄진 시계입니다.

스누즈와 라이트 기능까지 있는 탁상 시계입니다.

 

모던 테이블 클락 

 

가장 심플하네요. 제일 작은 탁상 시계이며.

심플하네요. 흰색과 녹색! 

가장 스타벅스 스럽네요.

 

크리에이티브 월 클락 

벽시계입니다.

 

모두 무소음의, 배터리로 구동하는 플라스틱 시계입니다.

 

이번에는 가장 스타벅스 스러운 모던 테이블 클락이 가지고 싶네요.

 

 

 

어떻게?

이전과 같이 스티커(프리퀀시)를 모아야 합니다.

변함없이 17잔 

변한없이 미션음료 3잔은 무조건 마셔줘야 합니다.

토피넛 콜드브루
토피넛 프라푸치노

토피넛 라떼
핑크 캐모마일릴렉서
골든 위시 라떼 

 

겨울 프로모션 하면 빠지지 않는 토피넛이 역시나 포함이네요.

콜드브루와 토피넛과의 조합은 어떤 맛을 낼까요?

 

캐모마일릴렉서도 밤에 마시기 좋은 음료이겠네요.

 

골든 위시 라떼는 무슨 맛일까요? 

 

이번 프로모션을 정리해보면 …

17잔을 먹어야 9가지 중 1가지를 고를 수 있다!

 

9가지를 다 모으려면 … 

9*17=153잔..

 

저는 불가능 …

 

매년 1개 정도의 스티커완성을 하는데, 

이번에 받게 된다면 .. 실용성 높은 이불을 받을지..

노트를 고를지…

디자인을 위해 책상에 하나 올려놓을 시계를 받을지 벌써 고민이 되는군요.

 

다들 어떤 제품을 가장 먼저 받고 싶으신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