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ring New Spring
2월 4일 부터 진행되는 스타벅스 프로모션

스타벅스의 1월 프로모션이 끝나고 2월 프로모션이 시작됩니다.

봄느낌 물씬 담아, 새로운 음료와 새로운 푸드가 나왔습니다. 

 

3종류의 새로운 음료

이번에는 3음료 모두 그란데로만 적용되고, 아이스로만 시킬 수 있습니다.

  • 봄딸기라떼 [6,900원]
  • 자스민 드링크 [6,600원]
  • 봄딸기 그린크림프라푸치노 [6,900원]

봄딸기라떼 

봄딸기라떼는 작년에도 나왔던 딸기라떼 입니다.

딸기시즌이 오면 스타벅스가 딸기라떼를 내놓죠. 

개인적으로 딸기요거트블랜디드를 좋아하는데, 6천9백원 짜리.. 딸기 라떼 ..

 

봄딸기 라떼의 칼로리는 아래와 같습니다. 


스프링 가든 자스민 드링크

음료가 매우 인상적이네요. 층이 나눠져있으면서 

아래는 밝으면서 녹색의 느낌 , 위에는 밝고 푸른 느낌을 주는 음료네요.

설레이는 봄이 피어오름을 담은 상큼한 맛이라고 하는데, 어떤 맛일까 매우 궁금해지는 외관입니다. 


봄딸기 그린크림프라푸치노

딸기, 말차(녹차), 바닐라의 향을 담았다고 합니다.

와 이렇게 3개의 조합은 어떤 맛일까 궁금해집니다. 

쌉쌀한 맛의 말차, 상큼한 딸기, 달콤한 바닐라! 정말 궁금합니다.

 

칼로리는 아래와 같습니다.

Tri-star DASH
별적립 3개 스타벅스 이벤트

그리고 별3개 적립 이벤트도 당연히 진행합니다.

조심 하셔야 할 것은 이번에도 사이렌오더로 주문시에만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신규 푸드

 

봄딸기 초콜릿 스윗박스

티라미슈와 같은 플라스틱 박스에 담겨있는 케익이네요.

초코크림이 층층이 쌓여있고 딸기로 마무리! 

엄청 달고 상큼할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봄딸기 우유 크로아상

우유크림이 가운데에 있는 크로아상인데, 초코로 한번 덮고 딸기로 마무리했네요.

우유의 고소함과 크로아상의 부드러운 버터향과 초코의 단맛 딸기의 상큼함 ㅋㅋ 

이 조합의 맛은 어떤 맛일까요?

 

영양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봄딸기 카스텔라 샌드

카스테라 사이에 딸기와 요거트가 들어가 있습니다.

뭔가 편의점에서 파는 딸기 카스테라 느낌인데? 스타벅스는 다를까요!~?

 

영양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저는 초코우유크로아상을 좋아해서

따뜻한 블랙커피와 먹는다고 한다면 봄딸기 우유 크로아상을 제일 먼저 먹어 볼 것 같습니다.


그 외에 상큼한 MD들도 많이 있습니다. 여기서 포스팅 하기에는 너무 많아서 다음 글에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탄소발자국 챌린지 1 
친환경 캠페인

그리고 새로운 프로모션이 시작 할 때 같이 시작하는 이벤트 들이 있죠?

이번엔 친환경 캠페인을 진행하네요.

참여인원 2만명 선착순 마감이라고 합니다!! 달려야 합니다.

  • 기간 : 2월 4일 - 2월 21일
  • 상품 : 참여 전원  톨사이즈 2장, 추첨을 통해 레스케이프 호텔 숙박권 5명
  • 미션 수행방법 : 9개 중 5개 이상의 미션  

그리고 미션 마다 230원을 적립해 총5천만원의 환경보조기금을 조성해 기부한다고 합니다.

 


무슨 맛일까 궁금해지는 음료들이 이번에도 있네요.

이번에는 스프링자스민 드링크  -> 봄딸기그린크림프라푸치노 순서로 먹어봐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