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브링 뉴 스프링


새롭게 피어나는 스타벅스의 봄을 즐겨보세요!

2월 4일에 출시한 봄 음료들이 3잔 있지요?
그 중 봄딸기그린크림프라푸치노에 이어 2번째로 마셔봤습니다.

봄딸기그린크림프라푸치노는 아래에 링크 걸어 놓겠습니다.
2022.02.04 - [전체보기] - 봄딸기그린크림프라푸치노 스타벅스 봄 신메뉴 먹어봤습니다.

봄딸기그린크림프라푸치노 스타벅스 봄 신메뉴 먹어봤습니다.

2월 4일 부터 시작하는 "브링 뉴 스프링" 에는  신메뉴 3총사가 있죠? 그 중에 봄딸기그린크림프라푸치노를 먹어봤습니다. 이름이 뭐이리 길어? 정확한 이름은 봄딸기 그린크림프라푸치노 입니

kimseongtae.tistory.com


스타벅스 딜리버리

오늘은 스타벅스 딜리버리를 이용해서 먹어봤습니다.
스타벅스 딜리버리를 이용하면 집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스타벅스 딜리버리를 여러번 사용해 봤는데,
음료나 푸드가 망가져서 온 적이 한 번도 없어서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즐기고 있습니다.

직장은 딜리버리가 안되는데, 다행히 집은 딜리버리가 되더라고요! 럭키 ㅋㅋ

아무튼 15,000원 이상 주문해야 하기 때문에 이것 저것 시키긴 했지만 ,
제가 먹어보고 싶은 것은 자스민 드링크 이기 때문에 제일 먼저 꺼내 먹어봤습니다.

음료를 하고 배달까지 해야 하기 때문에 혹시 음료의 층이 섞여 오는 것은 아닐까?
걱정을 했지만 다행스럽게도 음료 층이 분리 되어서 왔네요.



스프링 가든 자스민 드링크

only 아이스 ! 그란데만 가능 합니다.


스프링 가든 자스민 드링크의 제품 영양정보 부터 보면 185칼로리 정도 됩니다.

아무래도 우유가 안들어가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음료 또 이렇게 예쁘게 만들꺼야?

스타벅스는 먹는 즐거움도 있지만 보는 즐거움도 있는 것 같습니다.
한가지 음료는 꼭 이렇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크리스 분위기를 내기 위해서 레드커런트를 쓰거나
봄의 느낌을 내기 위해서 파랑색이나 노랑색의 식용 꽃을 사용하거나!

이번에는 허브를 넣었네요.
바로 타임 허브 입니다.
살균 효과가 있고 향이 매우 좋은 허브라고 합니다.
그러나 이쁜 친구들은 .. 수급이 제대로 안되는 경우 없이 제공되는 경우가 많죠..
아직 초반이어서 그런지 저는 먹을 수 있었습니다.


어떤 것들이 들어갈까?


스프링가든 베이스
자스민 베이스
타임 허브
얼음
이 중에 조절 가능 한 것 은 타임허브와 얼음밖에 없습니다.
프로모션 음료 답게 커스텀이 거의 불가능 합니다.


맛은 어떨까?

잘 섞어서 마셔봤습니다. 맛은? ㅋㅋ
사람들의 평이 캐모마일릴렉서가 생각나는 맛이라고 하더라고요.
저도 먹고 ! 아 ! 맛은 정말 캐모마일릴랙서가 주는 맛이었습니다.
그 리치과육의 맛이라고 해야 할까요?
캐모마일릴랙서를 좋아한 입장에서 매우 반가운 음료입니다.
하지만 느껴지는 향이 다르더라고요. 조금 더 꽃향기가 담긴 음료라고 해야 할까요?

사실 자스민 향이 강하게 나는 음료는 아니었습니다.
그냥 은은 한 정도 ?



결론

캐모마일릴렉서를 좋아하던 나는 매우 반가운 음료다.
보기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

별적립 혜택이 있을 때 종종 시켜먹어야 겠다.

이제 스타벅스 봄 메뉴 중에 딱 한가지만 남았네요.
봄딸기라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