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브링 뉴 스프링 2번째 프로모션 음료 3가지

슈크림 라떼
핑크 매놀리아 레모네이드
파인코코 요거트 블렌디드
입니다.

가장 궁금한 맛은?!!

이 중 가장 궁금한 파인 코코 그린 요거트 블렌디드 부터 먹어봤습니다.

지구를 생각하는 마음을 담은 플랜트 요거트 음료라고 하는데 ,,,

플랜트 요거트?
plant yogurt?

플랜트 요거트란 무엇인지 모르겠어서 찾아봤습니다.
식물성기반 요거트라고 하는데요.
아몬드, 캐슈넛, 코코넛과 같은 넛트류를 이용해 만든다고 합니다.
동물성에 의해 생성되는 물질이 없기 때문에,
비건, 채식 생활을 하는 사람들에게 좋다고 합니다.

플랜트 요거트의 장점은 무엇이 있을까요?

일반적으로 먹는 요거트와 영양적인 장점은 같다고 합니다.
그래서 해외에서는 coconut plant based yogurt 를 팔기도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스타벅스가 만든 플랜트 요거트는 ?

영양정보는 이렇고

플랜트여서 그런건가? 단백질이 생각보다 적네요?


오늘은 양주 고읍 DT를 다녀왔습니다.

주차장이 매우 넓고, 매장도 크기에 비해서 한산해서 좋네요.

주말에는 그래도 붐비겠죠?

못참고 바로 시켜서 먹어봤습니다.

초록색 가루가 위에 뿌려져있는데, 코코넛 가루라고 합니다.

초록색 가루만 먹으면 코코넛말린 과자에서 나는 맛과 질감이 납니다.

근데 초록색이어서 그런지 .. 신기하네요 ㅋ

파인애플과 코코넛의 조합이니 코코넛에 파인애플 색인 초록색을 입힌 걸까요?

맛은?

파인애플과 코코넛맛이 섞여서 이름이 파인 코코인 것 같은데요?

네 두개의 맛이 오묘하게 나는데, 파인애플맛이 강하긴 해서
오란씨 파인애플 맛이 나더라고요.
그런데 오란씨 처럼 파인애플 맛이 강한 것은 아니고
요거트인데 파인애플이 첨가 된 그런 맛입니다.

아무래도 얼음 넣고, 요거트 넣고, 파인애플맛 넣고, 코코넛 맛도 내려고 하니
뭐 요거트, 파인애플, 코코넛 모두 맛이 약해질 수 밖에 없지요.

너무 달지 않으니 밥먹고 후식으로 요거트 먹는겸 해서 도전해보셔도 될 것 같아요.

결론

별 3개 적립하고

반드시 사이렌오더로 주문하셔야 합니다.~~

스타벅스의 다른 음료 도전해보러 가봐야지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