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EM/IT

애플워치 휴대용 충전기

성태 2021. 1. 30. 00:41

애플워치 충전기


애플워치를 사용한지 3년째인 것 같네요.

애플워치3 출시 년도에  구매해서  지금 까지 쓰고 있으니요.


그러다 보니 배터리가 없는 날이 너무 많더라고요.

이틀을 버텨주면 감사한 정도? 


매일 매일 충전해야 하는데 하루라도 깜빡하고 충전을 안하면 

아무것도 안되는 시계를 차고 다녀야 하더라고요.


아이폰은 어딜가나 충전기를 들고다니거나,

비치되어 있는 곳도 있는데…


애플워치는 충전기 찾기가 정말 힘들더라고요.

(갤럭시워치는 갤럭시로 충전이 되는데… 애플은 왜 이런걸 안해줄까..?)


그래서 추가로 충전기를 구매하려고 하는 중에,

작고 휴대하기 편한 제품이 있더라고요.


애플워치 휴대용 충전기


바로 이 제품입니다. 


빨리 받고 싶어서 쿠팡에서 구매했는데, 쿠팡가격은 1만5천원 정도더라고요.

(정품에 비해서는 엄청 싸죠?)


박스는 이렇게 있습니다.

아이워치 충전기




박스 아래에는 3가지 기능설명이 있는데, 


무선충전기 / 아이워치를 위한(아이워치는 뭐지?) / 마그네틱 adsption(?)



애플워치 무선 충전기


한국명칭은 애플워치 무선충전기 인데 

모델명은 iwatch wireless 네요 ㅋㅋ 

애플워치라는 명칭을 사용 할 수 없나??ㅋㅋ


그리고 제조국은 역시 중국이고요. 






본품을 보면 

생각보다 작고 귀엽고 

애플워치 기본 충전기랑 비슷합니다.


설명서도 들어있는데,


별내용이 없습니다.





usb를 보호하는 부분은 캡고무 부분이고, 

본품이랑 항상 같이 있을 수 있게 연결되어있어서

잃어버리지 않을 것 같네요.


자성은?


자성은 정품이랑 거의 비슷하네요.

저는 차이를 잘 모르겠네요.


그런데 저희집 콘센트는 이렇게 45도로 기울어져 있어서


잘 붙어있나 걱정이 되는데, 



다행입니다. 잘 붙어있네요.


90도 수직으로는 해볼 수 있는 곳이 없어 못해봤습니다.






총평

  • 애플워치를 찾을 때는 콘센트로 가면 된다. 
  • 휴대성이 좋다. 항상 가방에 넣고 다닐 것 같다.
  • 보호캡이 본품이랑 연결 되어 있어서 좋다.
  • 90도에서 버틸수 있는지는 의문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