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 케어플러스.

애플케어와 이름이 비슷한
삼성케어 플러스가 등장했네요.

무상보증을 늘려준다는 공통점이 있는점에서 이름을 비슷하게 출시 한 것 같은데요.
어떤 특징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케어플러스 대상 기기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스마트폰, 갤럭시 태블릿, 갤럭시 버즈, 갤럭시 워치가 가능합니다.

언제까지 가입 할 수 있을까요?


태블릿, 버즈, 워치의 경우에는 구매일로부터 30일 내에 가능하며,
스마트폰은 최초 통화일로부터 30일 이내에만 가입 된다고 합니다.
31일 째부터는 가입이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스마트폰은 최초 가입일 부터 3일 이내에는 온라인 가입이 가능하다고합니다.

온라인 가입은 삼성멤버스 앱을 통해서 가입할 수있다고 합니다.


4일째 부터 30일 이내에는 삼성디지털플라자에서 실물 확인 후에 가입 된다고 합니다.

물론 통신사 제한 없고,
가입은 8월 14일 오전 10시부터 가능하다고 합니다.

보장내역이 기기마다 다른데 어떻게 다른지 살펴볼께요.


스마트폰
-파손 3회 보장
-도난/분실 1회보장
-배터리 1회보장됩니다.
-방문수리 3회
-기본보증을 3년으로 연장

태블릿
-파손 3회 보장
-배터리 1회 보장
-기본보증을 2년으로 연장

버즈, 워치
-파손 2회 보장
-기본보증을 2년으로 연장

즉, 스마트폰은 도난,분실,방문수리가 포함되어있고, 버즈,워치의 경우에는 배터리 보장이 빠져있네요.
스마트폰은 법적으로 2년 무상보증으로 바뀌었으니까, 3년으로 늘려주고, 나머지는 기기들은 무상보증이 1년이기에 2년으로 늘려주네요.

월정액으로 무상보증기간 늘리기
애플케어 같은 경우에는 일시불 납입인데
삼성케어플러스의 경우에는 월정액제도네요.
월마다 결제 하고 2개월 연속 미납시에는 해지 된다고 하니, 자동해지 되지 않게 잘 보아야 겠습니다.
신용카드로만 결제수단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월납부로 부담이 없어지긴 했는데, 요금이 사전에 통지 없이 변경될 수 있다고 하네요. 이건 가입 시점에 따라 요금이 변경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결국 가격은?

삼성 홈페이지

갤럭시s 케어 가격 과 , 갤럭시 노트 케어 가격은 월 7,400원
갤럭시 폴드 케어 가격은 월 13,500원
갤럭시 플립 케어 가격은 월 9,900원
갤럭시 a 케어 가격은 월 4,900

a에 비하면 폴드의 케어 가격은 2배가 넘네요.

삼성 홈페이지

갤럭시 탭s 월 부담금은 5,300원
갤럭시 탭a 월 부담금은 3,300원
버즈는 월 1,300원
워치는 월 2,300원

가격은 기종마다 다양하게 측정되어있네요.
파손에 따른 자기 부담금도 추가로 있고요.
이에 따라 앞으로 통신사보험도 다양한 변화가 있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 보험이 변하는 것도 확인해보면서, 케어에 가입할지 잘 따져봐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