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 푸꾸옥 여행을 하면서 북부 남부 중부 호텔을 하루씩 잡았습니다.

북부에 지내는 날에는 모벤픽 리조트에서 지냈습니다.

 

결론부터 얘기드리면

숙소에서 내려다보는 울창한 숲이 멋졌고,

수영장과 해변의 조합이 아주 아름다웠던 숙소였습니다.

 

 

모벤픽의 기본정보

체크인 시간 오후 3시 

체크아웃 시간 오전 11시

 

푸꾸옥의 보통의 체크인 시간 15시이고

체크아웃시간은 11시 또는 12시인데 

여기는 체크아웃시간이 조금 빠른편이더라고요..

 

위치 

모벤픽은 푸꾸옥 북부에 위치합니다.

저는 다음날 사파리를 가기 위해서 북부에 숙소를 잡았습니다.

 

 

공항에서 소요시간은 약 45분입니다.

숙소에서 이용가능 한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요금: 900,000 동입니다.

푸꾸옥 공항
웰컴 투 푸꾸옥, 푸꾸옥 공항에 도착했습니다.

저는 바로 숙소로 가지 않고 

저는 공항에서 그랩을 잡아서

푸꾸옥 핫플거리로 바로 갔습니다. 밥먹기 위해

 

푸꾸옥 핫플거리는 공항에서 15분 20분 정도였습니다.

푸꾸옥 핫플거리라고 해도 뭐 ㅋ 킹콩마트 있는 곳인거 아시죠?ㅋ

나중에 푸꾸옥에서 먹은 것들은 따로 정리하겠습니다.

 

택시 기사님이 밥먹고 어디가냐고 해서

밥먹고 호텔로 간다고 하니 ㅋㅋ 협상을 하시더라고요.

그랩보다 싸게 협상되었습니다.

밥먹는 것 까지 기다려 주시더라고요.

 

 

모벤픽 얼리 체크인 

저의 첫 숙소가 모벤픽이여서 얼리체크인에 대해서 문의 했습니다.

문의 결과  

당일에 빈 방이 있는 경우 

9:00 이전에 경우에는 1박 요금이 추가되고

13:00 이전에는 방 요금의 1/2가격이 추가된다고 합니다.

 

그럼 .. 13시 이후면 그냥 방이 있으면 체크인 시켜주나봐요.

2시간은 방이 있으면 넉넉히 일찍 체크인을 시켜주네요.

 

저는 9시 조금 넘어서 도착을 했고 

방이 있는지 확인을 해본다고 하더라고요.

 

다행히 방이 있어서 체크인 40분 정도 뒤에 방을 받았습니다.

모벤픽 로비에 커피집도 있으니 커피도 먹고 쇼파도 편해서 

편하게 대기 했습니다.

생각보다 아니 생각이상으로 크고 넓은 로비
대기실 대기중

얼리체크인을 원하시는 분들은 꼭 ! 메일을 보내 확인해 보세요. 

제가 보낸 메일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HB4V5@movenpick.com

 

모벤픽 룸 컨디션과 가격

제가 예약한 방은

씨뷰 스튜디오 킹룸 (발코니) (Studio Sea View King Room with Balcony) 였습니다.

가격은 세금, 조식 포함 86,855원 이었습니다.

 

 

 

 

 

트립닷컴의 경우 할인쿠폰을 같이 드리니

위의 링크로 들어가서 아래 할인 코드명을 입력하시면 할인이 가능합니다.

 

🏨트립닷컴 호텔 할인 쿠폰 🏨 

  • 예약기간 : 2024/09/01 ~ 2024/11/30
  • 숙박 기간 (체크인 기준): 2024/09/01 ~ 2025/08/31
  • 적용 가능 호텔 : 국내 및 해외 전세계 호텔
  • 할인코드명 : MOMENTH2
  • 할인율 : 2% (최대 10만원 할인)

 

 

저는 높은 층을 받았는데 복도를 걸어가는데 아래와 같은 뷰가 보이더라고요. 

정말 멋있었습니다.

푸꾸옥 모벤픽

 

 

모벤픽
복도를 지나가는 길에 보이는 푸꾸옥

 

모벤픽

 

멋진 뷰를 감상하면서 숙소에 도착하니 

아늑하고 넓어서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모벤픽 씨뷰 스튜디오 킹룸 (발코니)

객실은 생각보다 넓었습니다.

아주 넓직한 킹베드와 앉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었고요.

짐을 내려 놓고도 자리가 엄청 남아요.

커피 먹을 수 있게 미니바는 이렇게 있습니다.

커피나 티 먹을 수 있고요.

캡슐 커피도 있습니다.

 

옷장에는 샤워가운이있습니다.

모벤픽 이름 박혀있는 장바구니도 있네요.

수영장 갈때 아주 유용하게 사용했습니다.

강렬한 붉은 쪼리도 있고요.

 

샤워실 일회용품은 아래와 같이있습니다.

여기도 샤워실에 물이 있더라고요.

샤워실에 물이 있는 곳들이 꽤 있던데 

여기도 있네요.

근데 왜 샤워실에 물이 있을까요?ㅋㅋ

샤워용품은 일회용이 아닌 다회용입니다.

 

그리고 와! 테라스 밖으로 보이는 뷰가 정말 ! 멋져요

저는 다시 예약 하더라도

바다뷰로 또 할 것 같습니다.

 

 

 

모벤픽 수영장

이 숙소의 하이라이트죠? 

모벤픽 수영장입니다.

모벤픽 수영장
무보정
모벤픽 수영장
무보정
모벤픽 수영장
무보정
모벤픽 수영장
무보정
모벤픽 수영장
무보정
모벤픽 수영장
무보정

 

사실 이거 보고 숙소 결정했다고 생각하셔도 될 정도 입니다.

수영장이 해변가 백사장 끼고 바로 앞에 있어서

저녁백사장
모벤픽
저녁 백사장에서

수영장을 선택해도 되고 바다를 선택해도 되고 왔다갔다 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여기 해변가 물살이 강하지 않아요.

그래서 더욱 좋았습니다.

 

 

저희는 점심은 수영장에서 해결했습니다.

큐알 코드 찍어서 주문하면 되더라고요.

큐알 코드 찍어서 맛쉬나게 피자를 선택했습니다!

 

너무 옳은 선택!!!

너무 맛있었어요! 

쫄귓 쫄귓! ! 캬~~

수영장에서 꼭 피자 시켜 드세요!

 

 

마치며 

날씨가 너무 좋았어서 그런지...

백사장, 해변가, 수영장이 너무 마음에 들었던 곳이었습니다.

 

 

 

 

아래는 숏츠영상입니다. 

블로그는 아무래도 영상을 올리기 힘들어서 따로 인스타그램 숏츠 영상으로 대신하겠습니다.

 

 

 

 

 

 

 

내돈내산 후기로, 링크를 통해 구매가 이루어질 경우 소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