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벅스 미니쿠퍼 가 콜라보를 했다고 하네요.

8월 3일 오늘 부터 판매 시작입니다.

기존에 있던 제품에 미니의 느낌을 담은 제품도 있고

완전 새로운 제품도 있네요.

 

지금부터 어느 것이 있는지 살펴 볼께요.

 

 

 

기존에 있던 제품에 미니의 감성을 

스테인리스 텀블러 3종이 나왔습니다.

기존에 제품에 미니의 감성을 담았는데요.

첫번째로 

MINI SS quencher 텀블러 591ml 입니다.

DT상품으로 오래 전 부터 나와있던 제품이죠. 

스탠리 quencher 텀블러의 미니 버전 입니다. 라임과 블루로 나왔네요.

색상은 구가지로 나왔는데

음료를 먹을 때는 밝은 느낌의 텀블러가 더 시원하고 기분이 좋던데..

개인적인 색상은 블루가 마음에 들어서 실물을 본 뒤 결정 할 것 같아요.

 

 

두번째로는 

MINI SS DW 투고 텀블러 473ml 입니다.

DW텀블러에 강하게 미니와 스벅이 콜라보했다고 적어놨네요.

뚜껑에 있는 미니는 따로 띄낼 수 있는건지? 마개 역할을 하는 건지 잘 모르겠네요.

 

 

새로운 디자인의 악세서리들 

가방, 컵홀더, 키홀더(카드)

 

요즘 스타벅스가 여러곳과 콜라보를 하며 가방까지 만들어내고 있는데요.

이번 미니와 함께 만든 용품은 여행용 가방입니다.

MINI 트레블 백 

노랑, 파랑,녹색을 같이 잘 섞어서 만든 가방 인것 같아요.

크기는 W 42.5 x D 30 x H 22 (cm)의 사이즈라고 하네요.

1박 2일 정도나 당일치기 할때 가방으로 쓰기 좋은 정도네요. 

 

 

차량용 컵홀더

이전에 스타벅스에서 차량용 컵홀더를 만들었던 적이 있었나요?

처음 보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차량에 컵홀더 2개로 부족할 때 가있는데

이 제품을 사용하면 +1이 되겠네요.

 

 

마지막 제품이 가장 인기 있을 것 같은 제품인데요.

MINI 스타벅스 카드 입니다.

3가지 색상 

블루, 그레이, 옐로우로 출시 되었는데요.

겉으로 보기에는 그냥 키링 처럼 보이지만 

안에 RFID가 내장되어있어 결제가 되는 방식이라고 합니다.

 

과연 이 중에 어떤 제품이 실물로 만나지도 못할 정도로 빠르게

품절이 될까요? 

 

 

 

키링이 필요성이 없지만 사고 싶어지는 이유는 뭘까요?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