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광고 아니고요. 제가 해외여행을 많이 하다보니까 찾아낸 방법입니다. 이벤트 중이어서 이런 방법을 이용하면 가장 저렴하게 이심(e-sim)을 구매 할 수있더라고요.  해외 여행시 필요한 이심을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는 이벤트가 생겨서 같이 공유해 보려고 합니다. 

 

 

해외여행을 가실 때 유심을 하실지 로밍을 하실지 아님 와이파이도시락을 하실지 고민을 하시죠? 

 

로밍은 비싸고

와이파이 도시락은 뭐를 하나 챙겨야 한다는 번거로움이

유심은 뺏다 나중에 분실 할 수 있어서 

저는 요즘에 이심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요즘 이심도 정말 많아져서 어디서 구매해야 할지 정말 고민이되는데요. 

오늘은 제가 이벤트를 알아내서 여기서 구매하시면 제일 저렴하지 않을까 싶네요.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으로 핀다이렉트에서 동남아는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에 5일 4천원 정도에 가능하네요.

 

 

 

 

이심은 저렴하고, 핸드폰에서 설치만 하면 바로 개통되기 때문에 이심이 무엇인지 알아보시고, 사용법도 아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핀다이렉트로 이벤트 참여해서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1. 핀다이렉트 친구추천으로 가입한다. (개통시 5천원 카카오페이 지급)

2. 9천9백원 로밍패스를 가입한다. (가입시 카카오페이 1만원 환급)

3. 원하는 지역을 눌러 이심을 개통받는다.

 

1. 핀다이렉트 친구추천으로 가입한다.

핀다이렉트에서 이벤트 중입니다. 친구추천으로 가입하고 개통하면 5천원을 환급해줍니다.

클릭 시 제 친구추천으로 링크 이동

자 그럼 벌써 친구 추천으로 5천원의 카카오에이를 받게 되었죠? 

 

2. 9천9백원 로밍패스에 가입한다.

모든 이심 요금제를 50퍼센트 해주는 1년짜리 로밍패스의 가격은 9천9백원 입니다.

하지만 가입시 카카오페이로 1만원을 돌려줍니다. 

사실 무료로 가입시켜주는 것이지요.

1년간 지속되는 할인 구독권이고

가입혜택은 로밍할인, 신라면세점 멤버쉽 업그레이드가 있습니다. 혜택2는 카카오페이(또는 코인)를 얘기하는 것입니다.

 

3. 원하는 지역의 이심을 개통한다.

저는 이번에 베트남으로 놀러가기 때문에 베트남지역의 이심을 개동하려고 합니다.

베트남 지역을 개통하려고 하니 무제한 요금제가 5일에 9천3백원 나오네요? 

하지만 ! 개통을 함과 동시에 친구추천으로 가입했다고 하면 5천원 카카오페이가 페이백 되기 때문에 

4,300원에 이심을 개통하게 되네요.

 

 

 

결론

사용금액 9,900원(로밍패스) , 5일 무제한 베트남 이심 9,300원

페이백 금액 10,000원(가입시), 5,000원 (친구추천으로 가입 후 개통시)

 

결론 4,200원으로 무제한 요금을 사용하게 되네요. 제가 잘 사용했던 로깨비(데이터 사용 후 속도제한) 나 네이버 이심 샵(5,000원)들보다 더 저렴하네요.

 

 


그리고 이심 개통시 약관을 잘 보셔야 해요. 가짜 무제한인경우가 매우 많습니다. 

꼭 조심하세요.

 

제 친구 링크로 가입해주시면 저에게도 5천원이 들어오긴 합니다. 따로 친구가 있으신면 친구 링크를 사용하는 것도 방법인 것 같아요.

최초 친구가 없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친구추천받고 개통하셔서 저렴하게 이심 개통하고 여행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