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항공 백신접종자 할인 혜택

 

백신접종자 분들에게 넓고, 편안한 좌석을 즐기시라고 할인가를 제공한다고 하네요.

기간은 7 1일부터 7 22일까 입니다.

 

백신 접종자는 넓은 좌석 할인 

  • 비지니스라이트(서비스미포함) : 16,000원 (정가는 21,000원) 
  • 앞자리, 비상구석 : 9,000(정가는 12,000)

제주항공 비지니스라이트 설명

비지니스라이트는 고속버스 느낌의 좌석인데, 
비행기에서 이정도 좌석을 준다는 것은 정말 넓은 좌석이죠.

서비스 미포함이라고 공지사항에 써있는 걸보니, 좌석만 제공하는 것 같네요.

 

비지니스라이트 운행 상황

김포에서 제주로 가는 노선에서 일부 기종만 운행되고 있습니다.

저번에 제주에서 김포로 돌아오는데, 앞자리 3열 정도가 비지니스라이트 좌석이더라고요. 

1시간정도 되는 비행이지만, 자리에 앉으면 꿀잠 들면서 김포에 도착 있겠다 생각 했던 좌석인데요.

이 좌석을 5천원 할인해서 준다고 하니, 좋네요.

그리고 비상구 좌석이나 앞자리 좌석을 3천원 할인 해 준다고 하는데요.

일부 앞자리와 비상구좌석은 일단 앞 뒤 간격이 매우 넓죠. 

그래서 LCC항공사는 판매하는 좌석이죠.

특히 앞자리 앉으면 비행기 도착해서 제일 먼저 내리게 되는데, 

것이 시간을 엄청 세이브 있죠.

특히 제주에서 김포로 도착하는 경우에는 버스를 타고 이동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경우면 앞에 내린 사람과 뒤에 내린 사람은 정말 시간차이가 많이 나더라고요.

 

 

이용방법은 백신 접종 확인 할 수 있는 증빙증을 가지고 오면 되는데요.

백신접종확인서 종이를 가지고 가거나, COOV 어플을 통한 본인확인과 접종확인증을 보여 주면 된다고 하네요.

저의 백신 접종 증명서

COOV는 이전에 올린 글을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https://kimseongtae.tistory.com/entry/백신접종-후-해외입국자-자가격리면제-된다고-하네요

 

백신접종 후 해외입국자 자가격리면제 된다고 하네요.

코로나 여행로 인해 작년 2월 해외 여행이 멈췄다. 언제부터 여행을 갈 수 있을까? 요즘 여행 유튜버들을 보면 여행을 가는 것 같다. 내가 자주 보는 유투버들 곽튜브, 트립 콤파니 트립콤파니를

kimseongtae.tistory.com

 

혜택가는 공항 현장에서만 적용 수있다고 하네요.

 

아직 국내여행만 하고 있는데, 빨리 해외여행도 할 수 있도록 코로나가 잠잠해졌으면 좋겠습니다.

제주항공 7월 이벤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