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로우로우캐리어를 구매한 뒤 좀 지났는데요.

 

몇번 사용을 하지 않았지만 이렇게 멍처럼 검정색으로 칠해집니다.

근데 뭐 이런것도 점박이 처럼 생기는 것이라면 ㅋ 뭐 이상하지 않더라고요.

 

전 다시 사더라도 검정색 흰색 노랑색 중에서는 노랑색을 살 것 같아요.

노랑색이 진짜 제일이예요. 

망가진다면 다시 로우로우 알트렁크를 사야지 할 정도로 너무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거기에 로우로우 캐리어는 

핸들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오늘 하남스타필드 갔는데

캐리어 핸들을 팔길래 낼름 사왔습니다 ㅋ

가격은 9,000원 입니다.

 

 

무슨색을 살까 고민하다가 

빨강과 파랑을 고민중에 

파랑은 채도가 약간 빠져있길래 

빨간색으로 골랐습니다..

 

빨간색과 주황색이 채도가 높은데 

빨간색이 저에게 행운을 가지고 오는 색이기 때문에 붉은 색으로 구매했습니다.

(사주에서 그러더라고요)

그래서 낼름 사온 핸들을 노랭이 캐리어에 장착해보겠습니다 

 

캐리어의 손잡이를 그냥 빼면 될 것 같지만 그렇게 하시면 안됩니다.

이렇게 손잡이 아래에 나사를 풀어야 합니다. 

열심히 드라이버를 이용해서 돌려준다음에 

쑥 풀면 쏙 하고 손잡이가 나옵니다.

 

그렇다면 이제 새로운 손잡이를 장착해봅니다.

손잡이 2개와 함께 

나사까지 함께 들어가있네요.

 

장착하니 이런 느낌이 듭니다.

 

ㅋㅋㅋㅋㅋ 아 웃겨 ㅋㅋ 

뭔가 채도가 빠진 노랑이가 캐리어 인데....

채도가 강한 빨간색을 달았더니.. 약간.. 튀네요 ㅋㅋ 갑자기 손잡이가.. 

역시 보색인 파랑색을 선택했어야 하나요?

 

그래도 새로 샀기 때문에 열심히 써보겠습니다.

눈에 거슬리면 또 새로 사서 바꿔봐야지요 ㅋㅋ 

 

저는 로우로우 알트렁크를 면세점에서 할인 아주 많이 받아서 샀는데, 

아래 숏츠를 참고해주세요.~ 

 

면세점에서 50퍼센트 할인받고 로우로우 캐리어 구매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