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길을 걷다보면 벚꽃이 피어있더라고요.

제주부터 벚꽃이 폈다고 하는데

서울은 이제 피기 시작하네요.

 

이럴 때면 벚꽃을 보러가야죠.!

 

이번 년도에는 잠실 석촌호수로 가기로 했습니다.

석촌호수에서 데이트 하기 좋은 이유는 

아무래도 롯데타워몰도 같이 있어서 먹을 것도 고민할 필요없고,

쇼핑도 할 수 있고, 주차도 해결되니 그냥 여기서 다 해결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롯데월드몰로 향하고 있는 동부간선도로에서도 중간 중간 벚꽃이 보이네요.

진짜 가는 곳마다 너무 아름답네요. 역시 다들 봄을 좋아하는 이유가 있어요 ㅋ

 

드디어 도착한 롯데타워

롯데월드몰에 도착해서 주차를 했습니다.

평일 오후인데도, 주차장에 차가 많네요.

석촌호수로 나가봅니다.

호수 둘레길로 들어가는 길부터 사람들도 많고, 꽃들도 많네요.

송파 둘레길 벚꽃 8경도 있다고 하네요. 

21km나 되다니 너무 긴걸요?ㅋ

호수를 보면서 식사를 할 수있는 곳인데 여기는 뭐 자리도 없을 정도로 사람이 많이 있네요.

아무래도 호수쪽을 보고 앉아서 무언가를 먹을 수 있다는 특별함이 있어서 겠죠?

저도 날씨 좋은 날에 저기 않아서 커피라도 한 잔 마시고 싶네요.

석촌호수를 돌다보면, 

호수를 둘러 쌓고 있는 벚꽃들과 그 뒤로 줄지어 있는 건물들이 멋진 것 같아요.

 

사람이 많지만 사람이 많아야 인기있는 장소 같은 그런 느낌적인 느낌이 들잖아요?ㅋ

많은 사람들이 꽃과 함께 기분좋게 사진찍는 모습을 보면 저도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ㅋㅋ 

4월7일에 방문했는데 아직 꽃이 다 피지는 않은 것 같더라고요. 

 

 

벨리곰?

그리고 롯데월드몰 쪽으로 오면 귀염둥이 핑크곰이 보이는데 이름은 벨리곰이라고 하네요?

워낙커서 ㅋㅋ 저 멀리서도 보여요.

그런데 벨리곰 앞에서 사진찍으려면 1시간을 줄서야 한다는 말을 들어서 

저게 뭔데 이렇게 인기지?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알고보니 벨리곰은 ... 유투버 구독자가 50만명이네요 ㅋㅋ 

 

 

어쨌든 이렇게 인기가 많은 벨리곰을 가까이 가기엔 너무 오랜 시간이 걸려 주변을 둘러봤습니다.

 

벨리곰 풍선을 받고 싶어요.

벨리곰 주변을 가면 벨리곰풍선을 들고있는 사람들이 많아서,

저희도 풍선을 받으러 행사장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유튜브 구독을 하면 벨리곰 풍선을 준다고 하는데...

평일은 100명이라서 끝났나봐요 ㅋㅋ 

 

룰렛 돌리는 행사도 하고 있더라고요.

평일이었는데, 룰렛 쉬는 시간이어서 하는 모습을 보지는 못했어요 .

 

 

하이 파이브 페스티벌이라는 행사를 하는데, 여러가지 체험을 해볼 수 있나봐요.

저는 평일에 가서 그런지 아님 행사시간이 아니어서 그런지? 따로 무언가를 하고 있지는 않더라고요. ㅋ 

 

 

석촌호수 돌고나면 배가 고프잖아요. 

사실 밥을 먼저 먹고 소화시킬겸 석촌호수를 걸었습니다.

롯데월드몰에서 먹었는데,

점심식사 한 곳은 다음포스팅에 이어서 쓰겠습니다.

 

2022.04.19 - [Korea_travel/Foodie] - 롯데월드몰 맛집 온더보더 멕시코 음식 먹었습니다.

 

롯데월드몰 맛집 온더보더 멕시코 음식 먹었습니다.

날이 좋아서 석촌호수를 방문했습니다. 벗꽃도 보았구요. 2022.04.09 - [Korea_travel] - 석촌호수 벚꽃 보러 다녀왔습니다. 벨리곰 보고, 롯데월드몰에서 밥먹었어요. 석촌호수 벚꽃 보러 다녀왔습니다

kimseongta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