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벅스 봄 신메뉴 프로모션 2번째 메뉴가 나왔습니다.

어떻게 스타벅스는 이렇게 빠르게 신메뉴를 만드는지 모르겠네요.

그래서 이번에 신메뉴 2가지를 먹어봤습니다.

스타벅스 스프링 프로모션 음료 3종류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브루
가격 6,100원


핑크 크리스탈 캐모마일 티
가격 6,100원

딸기 드립 말차 라떼
가격 5,900원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브루

콜드브루 음료들이 그렇듯 프로모션 이미지를 보면 두 층으로 나눠져있네요. 

아래 층으로 되어있는 것이 베르가못향을 내는 부분이고 

위에가 커피(콜드브루)부분인 것 같습니다.

아랫쪽은 보랏빛을 내어 봄 벗꽃의 느낌을 내주려는 것 같습니다.

 

음료 설명을 보면 

화이트 초콜릿, 베르가못의 향, 콜드브루의 맛이 난다고 합니다.

그래서 커스텀 할 수 있는 부분을 보면 

화이트모카시럽과 베르가못향 시럽을 조절 할 수 있습니다.

 

화이트모카시럽은 톨 기준으로 2펌프 입니다.

실제 음료를 받아보니 아래 보라색이 깔려 있는데 바닥에서 보면 더 진득하게 깔려 있습니다.

잘 저어서 먹어보니..

정말 답니다 ㅋㅋ 

먹자마자 단맛이 확나고,

베르가못의 향이 확 올라오네요. 약간 타로밀크티에서 나는 느낌의 맛이 나네요.

끝맛으로는 콜드브루의 신선하고 화한? 맛으로  끝나네요.

확실히 화이트모카시럽이 들어가서 단맛이 화끈하네요.

 

달달한 커피가 먹고도 싶고,
타로밀크티를 좋아하시기도 한다면 추천드릴만하네요.

 

제품의 영양정보는 톨 기준 

 

 


 

핑크 크리스탈 캐모마일 티

캐모마일티가 이전에 이어서 한번 더 나왔네요. 

이전 캐모마일릴렉서를 소개하면서 맛있다고 했는데, 

다시 나와서 반갑더라고요.

 

약간 맛에 있어서 차이가 있는데, 확실하게 이번이 더 달게 느껴지고, 복숭아의 맛이 강하게 느껴집니다.

 

이번에도 식물 기반이라고 플랜트 베이스 음료라고 적여있네요.

 

음료의 맛은 

망고스틴, 복숭아, 레모네이드라고합니다.

약간 층이 나눠져있어서 그런지 음료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확실히 약간은 시원하지만 달달한 것과 레몬의 조화여서 그런지, 

단맛에 상큼함이 있는 음료네요. 

 

무설탕 캔디도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바닥에 보니 깔려있네요.

 

음료의 칼로리는 톨 기준으로 200이네요.

딸기 드립 말차 라떼 

마지막으로 딸기 드립 말차 라떼 입니다.

무슨 맛인지 알 것 같은 느낌이라 이번에 시켜먹어보지는 않았습니다.

딸기라떼에 말차라 들어가서

달고 상큼하지만 살짝 씁씁한 맛을 내겠죠?

영양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톨 기준으로 칼로리는 235입니다.

 

프로모션 음료 주문은 싸이렌오더로!

신메뉴는 사이렌 오더로 주문해야지

음료 한 잔당 별 3개가 적립됩니다!!

기간은 3월 22일 부터 4월 4일 까지입니다.

 

음료가 봄이라서 상큼하게 달게 만들어 진 것 같아요. 

혹시라도 푸드를 페어링 해서 드실 때는 단맛이 강하게 느껴지지 않는 푸드와 같이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