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4월 12일 부터 스타벅스의 새로운 프로모션 음료들이 3가지 출시 했습니다.

무슨 맛인지 궁금해서 안먹어 볼 수 없죠?

바로 3가지 음료를 모두 시켜 먹어봤습니다.

 


저는 딜리버리로 시켜서 집에서 먹었습니다.

아무래도 매장가서 먹으면 3가지를 다 먹기 쉽지 않잖아요. 

집에서 다같이 나눠 먹었습니다.

 

이번 여름 프로모션으로 나온 음료는 3가지 입니다.

펀치 그래피티 블렌디드롤린 민트 초코 콜드브루포멜로 플로우 그린티 

여름이니까 ㅋ 당연히 상큼한 것으로 준비해줬을 것 같은데요? 

실제로 먹어보니 시큼 상큼 시원 컨셉입니다 ㅋㅋ 


하나씩 맛보기 시작하겠습니다.

펀치 그래피티 블렌디드
Punch Graffiti Blended

망고, 사과, 핑크 구아바, 파인애플 등 다양한 열과일로 만든 펀치 음료 라고 합니다.

컬러 드리즐로 그래피티 벽화같은 느낌을 담은 음료라고 되어있네요?

 

일단 이 음료를 먹자마자 든 생각은? 

한 30도 넘는 날씨의 여름에 한 잔 들이키면서 거리를 걸으면 엄청 시원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일단. ! 아 달고 시원하고 맛있다.

마치 망고 같지만 망고음료의 단순한 맛은 아니고, 뭔가 표현할 수 없는 열대과일의 향과 단 맛을 넣은 것 같습니다.

이 음료가 있는 동안에는 망고패션후르츠는 후픽으로 밀릴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 가격은 톨기준 6,300원 ( 그란데 6,800원, 벤티 7,300원)

펀치 그래비티 블랜디드 칼로리는 아래와 같습니다. 

우유가 안들어갔는데도, 칼로리가 높네요 ㅋ 맛있어서 그런가봐요.

 

 

 


롤린 민트 초코 콜드브루
Rollin Mint Choco Cold Brew

콜드브루에 민트초코를 넣어서 만든 음료라고 합니다.

콜드브루 음료들이 그렇듯 층이 나눠져있는데 예쁘네요.

바닥 아래를 보면 초코칩들이 들어가 있습니다.

 

커스텀 할 수 있는 것은 

클래식 시럽과, 민트초코시럽이 있네요.

 

확실히 스타벅스여서 그런지 민트초코가 다른 곳에서 먹는 맛이 아니네요.

콜드브루에서 나오는 그 시원상큼한 맛에 민트의 화함이 같이 있으니 커피 음료인데도 매우 시원한 맛이 느껴지네요.

그렇다보니 초코의 그 떫떠른 맛이 별로 안느껴지네요. 

매우 맛있게 먹었습니다.

💵 가격은 톨기준 6,100원 ( 그란데 6,600원, 벤티 7,100원)

칼로리는 아래와 같습니다.


포멜로 플로우 그린티
Pomelo Flow Green Tea

포멜로, 라임, 제주녹차가 들어가서 쉐이킹 한 음료라고 합니다.

포멜로가 뭔지 모르겠는데라면서 찾아봤습니다.

 

포멜로란?

나무위키에서 캡쳐해온 사진

귤속 나무에 속하는 과일이라고 합니다.

익었을 때 연한 녹색에서 황색을 띄고, 과육은 흰색이고, 귤종류에 속하는 열매중에서 가장 큰 편에 속한다고 하네요.

건라임이 들어가있네요.

 

뭔가 이전에 출시했던 레모네이드 같기도 하지만, 그 레몬의 맛이 아니고

쿨라임 같기도 하지만, 그것보다는 훨씬 산미가 강한 맛을 주는 그런 음료네요.

 

여기에 탄산까지 있으면 얼마나 맛있을까 하는 맛으로 먹었지만

제 기준에는 너무 셔요ㅋㅋㅋ 

단맛보다는 신맛을 많이 내는 음료네요.

이건 36도 되는 여름 날씨에 땀이 원하지 않게 날 때 먹으면 최고겠네요. ㅋ

💵 가격은 톨기준 6,100원 ( 그란데 6,600원, 벤티 7,100원)

칼로리는 이번 프로모션 음료 중 제일 낮네요.

 


총평

오! 맛있다 싶어서 더 손이 많이 간 음료부터 나열해봤습니다.

역시 달달하면서 열대과일 맛이 최고인가봐요 ㅋㅋ 


그리고 3스타 별적립 이용하여야 하는 것 아시죠?

서머 1 음료 Tri-Star Dash

사실 프로모션 음료 3잔만 마시면 .. 무료음료 쿠폰이 날아옵니다. ㅋ

저도 3잔마셨더니 별이 12개 쌓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