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한은행에서 여행용카드를 출시합니다.
트래블월렛, 하나은행의 트래블 월렛과 같은 카드를 출시한다고 하네요.
아직 출시전이여서 자세한 혜택은 나오지 않았지만
후발주자여서 혜택이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신한은행의 체크카드 이름은
신한 쏠 트래블 체크카드입니다.

출시 이벤트 쏠퀴즈 이벤트 

신한은행에서 트레블 월렛과 같은 체크카드를 출시하면서 
출시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혹시 만드실 분들은 이벤트 참여 해놓으시면 좋을 듯 합니다.

 

퀴즈이벤트를 하고 
카드 출시시 발급 받으면 이벤트 끝!

퀴즈 이벤트 참여기간
01월 26일 - 02일 21일
카드 신규가입기간
02월 14일 - 03일 31일
 


신한 쏠트래블 체크카드 디자인 

4가지 디자인이 있습니다.


부루마블 스타일의 기본형
멋진 사진 스타일의 포스트카드
캐릭터 2종류 도라에몽 또는 짱구
저는 캐릭터 카드로 발급받을 것 같아요.

 

신한 쏠트래블 체크카드 혜택

혜택이 좋아요.

1. 환전시 100퍼센트 환율 우대 

30종 통화 100퍼센트 환율우대입니다.
30종이나 환율우대를 100퍼센트 해주면 
다른 어떤 카드보다 가장 많은 화폐가 환율우대가 되네요.

2. 재환전시 50퍼센트 환율 우대

확실히 재환전시에는 환율우대가 줄어드네요.

3. 해외에서 결제 및 ATM 인출 수수료 면제

저는 카드의 성공유무가 이 것이 라고 생각됩니다.
일본여행에서 트래블 월렛 보다 트래블로그가 더 인기있는 이유가
트래블월렛은 이온ATM에서만 수수료 면제가능하고
트래블로그가 세븐일레븐 ATM에서 수수료 면제가능이어서
트래블로그가 후발 주자인데
많은 삼들이 만드는 것 같습니다. 

4. 환전 후 계좌 보유 잔액에 특별 금리 제공

역시 시중은행답게 금리도 제공해주네요.

5. 일본 3대 편의점 5% 할인

오 이건 엄청 좋은데요? 
일본 가면 무조건 편의점 가잖아요.
일본 여행가는 사람들은 아주 좋아할 것같아요.

6. 베트남 그랩 및 롯데마트 5% 할인

베트남 그랩 5퍼센트 할인 이것도 너무 좋은것같아요.
베트남 여행하면 그랩은 무조건 이용하잖아요.
그리고 롯데마트 5퍼센트 할인도 너무 좋은 혜택이예요.
베트남에서 돌아올 때 롯데마트에서 현지식품 사서 기념품으로 주잖아요.
너무 좋은 혜택이네요.

7. 미국 스타벅스 5%할인

미국은 아직 안가봤지만 
미국에가 가면 미쿡 스타벅스 꼭 가볼 것 같습니다.

혜택은 정말 좋네요.

 


근데 이러한 혜택을 얼마까지 제공해줄지 궁금하네요.
몇 만원까지 혜택을 제공해주는지는 카드가 출시해야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추가 사항]

드디어 체크카드가 출시 되었고, 자세한 내용이 추가 되었습니다.

2024.02.15 - [Overseas_trip] - 신한 솔트래블 체크카드 | 쏠트래블 혜택 정리, 신청 방법

 

신한 솔트래블 체크카드 | 쏠트래블 혜택 정리, 신청 방법

카드 디자인과 이벤트는 저번에 설명해드렸습니다. 출시전에 이벤트를 먼저해버리네요. 쏠트래블 카드 이벤트 가기 이번엔 쏠트래블카드를 어떻게 신청하고 어떻게 출시되었는지 알아보겠습

kimseongta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