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본 여행을 가려고 하니, 코로나 영문 접종증명서가 필요하더라고요.
온라인으로 쉽게 출력 할 수 있더라고요. 접종 증명서를 출력해보았습니다.

코로나 백신 접종 영문 증명서


일본에 가려면 3차접종 증명서가 필요합니다.
일본에 가려고 하니 필요한 서류가 있다고 영어로 안내문자가 항공사에서 날아오더라고요.
한국문자면 신경을 안쓰는데 영어로 날라오니 신경이 쓰더라고요.

위에는 티웨이에서 날아온 문자 입니다.
3차 접종증명서나 PCR결과지를 가지고 오라고 하네요.
3차 접종 내용을 증명하는 서류를 영문을 가지고 가는 것이 좋을 것 같아서 준비해보려 합니다.

아래사이트를 들어가면 접종증명서를 출력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 말고 여러가지 접종 증명서를 출력할 수있는 사이트 입니다.

1.사이트에 접속한다.

https://nip.kdca.go.kr/irhp/mngm/goVcntMngm.do?menuLv=3&menuCd=341

예방접종도우미

예방접종도우미 누리집에서 예방접종증명서 발급이 안될 경우 정부24(www.gov.kr)에서도 발급 가능함을 안내해 드립니다. 정부24 증명서 발급 바로가기 정부24에서 자녀의 예방접종증명서 발급 경

nip.kdca.go.kr

2.예방접종증명서 영문을 선택한다.

3.비회원신청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저는 회원인지 비회원인지 알 수가 없어서 비회원으로 진행을 했습니다.
비회원으로 진행을 하면 네이버,카카오,핸드폰 인증을 하면 되기 때문에 무리없이 진행됩니다.

4.개인정보 등록

개인정보 사용 동의 하신 후, 개인 정보를 등록합니다.

5.간편인증

저는 카카오로 개별인증 했습니다.
이름 전화번호 생년월일을 입력하면 금방 카톡이 날라옵니다.
인증 가볍게 해주시고요.

6.접종증명서 선택하기

코로나를 위해서 접종증명서 사이트에 들어왔지만
이 사이트는 접종증명서만 뽑을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국가 예방 접종을 모두 출력할 수 있는 곳이다 보니.
결핵 B형간염 DTaP(디프테리아,파상풍,백일해) 폴리오 b형헤모필루스인플루엔자 폐렴구균 MMR(홍역,유행성이하선염,풍진) 수두 A형간염 일본뇌염 사람유두종바이러스 인플루엔자 장티푸스 신증후군출혈열 과 같은 모든 접종 증명서를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발급 사유도 적어주시면 되고요. 저는 접종이력 확인으로 해서 출력했습니다.

7.한번 더 간편인증 후 출력 하기


그러면 이렇게 영문 증명서가 나옵니다.

증명서에 어떤 백신을 맞았는지, 접종일과 접종기관까지 나오네요.
저는 1,2,3차 모두 화이이자 백신을 맞았다고 나오네요! ㅋㅋ

반드시 증명서에 있는 영어이름과 생년월일을 다시 한 번 확인 하셔야 합니다.



이제 여행을 떠나면 될 것 같습니다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