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대카드 골드를 받아가라고

요즘 광고가 너무 많이 보이죠? 

 

현대카드는 디자인이 이뻐 유명하잖아요.

 

그래서 골드에디션을 준다고 하길래 냉큼 구매했습니다.

첫 현대카드인데.. 조금 더 이벤트 좋은 걸로 구매하고 싶었지만,

골드에 끌리는 걸 어쩔 수 가 없네요..ㅜㅜ

 

 

첫느낌은

검정 봉투에 금색 글씨로 둘러져있습니다.

 

 

뜯어보니 골드 골드가 묻어 있네요.

제로가 3가지 에디션으로 나오는데,

골드, 블랙, 화이트.

딱 설명서도 느낌을 으로 담은 것 같습니다.

역시 현대카드의 디자인 집착이란 ㅋㅋ

바로 실물을 보면 반짝 반짝 합니다.

빛에 따라 반짝 반짝 거리는게 너무 기분이 좋네요.

가까이 보면 실물을 얇게 만들어야 해서 그런지?

안쪽에 전선(?) ic칩들을 위해서 인지 들어있는 선들이 보입니다.

예전에 스타벅스 초창기 골드카드를 보는 것 같기도 하고요.

완전 초창기 골드카드는 (2009년쯤) 정말 반짝 반짝 빛났는데,

그것  처럼 빛나는데요?

조금 걱정 되는 것은 그 당시에 골드카드 .. 골드 빛을 금방 잃어버리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금방 다른 재질로 바뀌긴 했는데..

 

22222222

동봉된 것들을 보면 설명서들이 많은데,

사실 제로카드는 이름이 제로인 것 처럼 

필요사항도 없고,

적립도 일정합니다.

(저는 적립형으로 신청했습니다.)

스티커도 여러개 있는데, 

아주 반짝 반짝 거립니다 ㅋㅋ 

 

 

들고 다니기에 너무 좋아서 

카드를 자주 사용 하고 있습니다.

혜택은 뭐,...

디자인이 이렇게 중요한가 봅니다 .ㅋㅋ

 

혜택은 이전 글에서 다루었기에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보시기 바랍니다.

https://kimseongtae.tistory.com/entry/현대카드-골드카드-제로카드-에디션-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