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도 스타벅스가 무슨 일을 저지른 것 일까요?
또 새로운 굿즈 ? 스타벅스 나우 MD ??

기존에 있던 제품군 인 것 같은데 ..
뭔가 지갑을 여는 제품을 또다시 출시 했습니다.

윽 내 지갑이여 🥲 점점 가벼워 지는 구나


스타벅스  x 나우 nau

스타벅스가 이번엔 나우라는 회사와 협력을 했습니다.
나우?? 사실 처음 듣는 회사입니다.

하지만 이번 MD컬러가 너무 사고 싶게 생겼네요.
차분한 그레이톤이 구매욕을 불러 일으키네요.

나우 뭐하는 회사인데?

친환경 아웃도어 브랜드라고 합니다.
미국에서 시작된 브랜드라고 하네요.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파타고니아 처럼
구매금액의 일정 부분을 환경을 위해 쓰인다고 합니다.

우리나라 홈페이지에는 제품이 별로 없는데,
외국 사이트는 우리나라보다 제품이 조금 더 많이 있네요.
https://nau.com

 

Nau International Inc.

Eco-Friendly Outdoor Lifestyle Brand.

nau.com

 

가먼트다잉이 무엇인가 몰라서 찾아보니
옷을 다 만든다음에 염색을 하는 방법이라고 합니다

기존에 방법은 원단을 염색하고
그 뒤에 옷을 만드는 방법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가먼트다잉은 염색하는데 물과 염료를 적게 쓴다고 하네요.
거기에 자연스럽고 빈티지한 느낌을 준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나우와 콜라보 한 이번 제품들도 가먼트다잉으로 한 것 일까요?
이런 제품들은 가격이 높던데... 과연 얼마로 나오게 될까요?

나우의 홈페이지를 둘러보니
환경을 생각하는 일들을 많이 하며 자연을 생각하는 일을 많이 한다는 느낌이 드네요.

그래서 어떤 물건들이 있지요?

4가지 제품이 출시 되었습니다ㅋ

나우 스타벅스 그래이 숄더백
나우 스타벅스 그레이 미니 파우치
나우 스타벅스 그레이 시팅쿠션
나우 스타벅스 그레이 컵홀더


그레이 미니 파우치

100*155*50mm의 사이즈의 작은 파우치 입니다.

안쪽엔 무언가를 담을 수 있는 포켓들이 많이 있네요.


그레이 숄더백

380*320*150mm 사이즈의 숄더백 입니다

아래쪽에 작게 스타벅스 로고와 나우 로고가 있네요.

차분한 톤이 오히려 미니트레블백 보다 일상생활에 쓰기 편해 보입니다.

맥북 13인치는 그냥 들어가고
두께만 맞다면 맥북프로16인치 까지 들어 갈 수 있을 것 같네요.
노트북 가방으로 딱이겠는데요?
오호라 ㅋㅋ

가격만 맞다면 하나 구매해 두고 싶은 제품입니다.

그레이 시팅쿠션

산에 갔을 때 바닥에 까는 방석 같아 보입니다.
제가 필요하진 않을 것 같아서 패스 입니다 ㅋㅋ

그레이 컵홀더

컵홀더.. 사실 단독으로 쓰진 않는 제품입니다.
그런데 텀블러는 요즘 워낙 많이 들고 다니다 보니
에코백 안쪽에 매달아 텀블러를 넣으면 텀블러가 쏟아지지 않고, 한쪽 손도 프리해지니.. 요제품 .. 탐내 볼만 하네요.

실물 컬러만 괜찮다면 구매 할 것 같아 걱정이 됩니다.


여기서 끝이 아닌 추가 프로모션

스타벅스 키핑 슬리브 set

키핑 슬리브? 처음 들어보는 것 같습니다.


가치위해 같이버려요 캠페인을 진행했나보네요?
그 때 모인 플라스틱으로 장갑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장갑 형태의 슬리브라고 하는데
슬리브는 음료에 끼우고 음료와 함께 버리는데

발상을 전환 시켜

손에 슬리브를 끼우고
재사용 할 수있게 하네요. ㅋ

재밌네요. 장갑이라고 하기 보다는 슬리브라고 하는. 👍


스카벅스 키핑 슬리브 셋트는

16,000원이고
음료1 + 키핑 슬리브 1 입니다.

오텀 프로모션 음료인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그린 글레이즈드 크림 프라푸치노 중에 하나의 음료가 톨 사이즈로 나가고


키핑 슬리브는 그레이나 그린 중에 선택 하면 된다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오늘 9월 14일 부터 소진 시 까지 판매 한다고 하네요.

DT매장에서는 꼭 카페 안에서 판매가 된다고 하니
출근 퇴근시 구매하시려는 분들은 참고 하길 바래용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