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플라스틱 없는 날을 위해서
오늘은 스타벅스에서 여러번 사용 할 수 있는 리유저블 컵을 주는 행사를 합니다.



이벤트 내용을 먼저 살펴 보면

50주년 기념으로 9월 28일 리유저블 컵 데이라는 이벤트로 음료를 담아주는 행사입니다.

음료 사이즈 벤티를 제외하고, 톨과 그란데 음료에 한해서 주문한 음료를 담아 준다고 합니다.

행사내용에서 보듯이 아이스컵과 핫컵 두가지로 준다고 하네요.

1인 20잔 구매제한이 있습니다.

스타벅스의 지속가능함과
지구를 위한 친환경 메시지를 주기 위해서 진행하는 글로벌 이벤트 라고 합니다.
세계적으로 하는 이벤트라고 하네요.
참여 안할 수가 없죠.


스타벅스 남양주삼패점에서 획득


저는 스타벅스 남양주삼패점을 지나가는 길이라 바로 들어가봤습니다.

남양주 삼재점은 새로 생긴 지점 같아 보였어요. 그 새로 지은 지점에서 나는 느낌 있잖아요? 아시죠?

저는 오후3시쯤 방문했는데, 이미 핫컵은 없다고 하네요.

오전에 방문했던 사람들 얘기들 들어보니,

음료를 60잔 째 대기중이었다. 부터
1시간만에 음료를 받았다 등등.
엄청나게 인기였던 걸로 보입니다.

제가 매장 방문 했을 때는 다른 때와 다름 없이
그냥 주문해서 음료를 받을 수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아이스 컵은 딱 매장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네요. 아직 아이스 음료를 많이 먹어서 아이스가 많이 준비 되어있는 것 같습니다.


깨끗하게 다 먹고 씻어진 리유저블 컵입니다.
디자인은 .. 스타벅스와 전 세계에 퍼져 살고 있는 지구인을 표현한 것 이겠죠?ㅋ

아이스 리유저블 컵은 빨대 까지 같이 주네요.
(빨대는 따로 사진을 못찍었어요.)

리유저블 컵 숫자 의미


리유저블 컵에는 숫자가 써있습니다.
이것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뚜껑쪽에는 21이라고 써져 있으며
바닥에는 20과 21에 화살표가 되어있습니다.

리유저블 컵은 20회정도 사용할 수 있다고 표기 해 놓은 것 입니다.


저번 미니 리유저블 이벤트에 이어서

(미니 리유저블 사용은 아래 포스트)

2021.08.03 - [ITEM] - 스타벅스 미니 리유저블 컵 , 괜찮네요. 엄청 단단해요.. 음료는?

 

스타벅스 미니 리유저블 컵 , 괜찮네요. 엄청 단단해요.. 음료는?

아메리카노 먹으러 갔다가 마케팅에 먹힌날.. 갑자기 루프탑 그레이 라떼를 마시게 되었다. 오늘 아침에 스타벅스 왔는데, 저녁먹고 한 번 더 왔네요. 하루에 스타벅스를 두번이나 오다니.. 아침

kimseongtae.tistory.com

또 다시 이런 행사를 통해
플라스틱의 양을 줄이려는 스타벅스의 친환경 정책 좋은 것 같습니다.
직장에서 편하게 물컵으로 쓰기 좋은 것 같아요.

가볍지만, 스타벅스 느낌 그대로 음료를 담아 먹을 수 있으니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