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메리카노 먹으러 갔다가 마케팅에 먹힌날.. 
갑자기 루프탑 그레이 라떼를 마시게 되었다.

오늘 아침에 스타벅스 왔는데,

저녁먹고 한 번 더 왔네요.

하루에 스타벅스를 두번이나 오다니..

 

아침에 스타벅스 와서 텀블러 구매했던 후기는 아래에 있습니다.

2021.08.03 - [ITEM] - 스타벅스 x 미니 콜라보 텀블러 구매했어요. 실물 보니 괜찮네요.

 

스타벅스 x 미니 콜라보 텀블러 구매했어요. 실물 보니 괜찮네요.

MINI SS quencher 블루 텀블러 591ml 를 구매했습니다.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이 것 저 것 한 뒤에 커피도 땡기고 색상 괜찮으면 텀블러도 하나 사려고 스타벅스에 갔습니다. 들어가니 스타벅스 미니쿠

kimseongtae.tistory.com

 

 

음료 마시면 리유저블 컵을 준다고 하네요?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먹고 싶었는데… 

 

안먹을 수 없잖아… 미니 콜라보 음료

스타벅스 미니 콜라보가 음료까지 있네요...
텀블러에, 가방에, 키링에.. ㅎㄷㄷ 

이렇게 까지 콜라보를 했던 적이 있을까요? 

MD부터 음료에 컵까지 주는 엄청난 이벤트네요.

 

MINI음료를 먹어야 한다고 하는데요.

미니음료는 

일단 가격이 다 8천원대 입니다.

제스트 그린 블렌디드 8,600 원

루비 레드 칠링 아이스티8,300 원

 

루프탑 그레이 라떼 8,500 원

3가지 입니다.

 

제스트 그린 블렌디드는 사과, 레몬 블렌디드 라고 합니다.

루비 레드 칠링 아이스티 라임, 민트라고 하는데, 

흠.. 보기에는 라임패션티 같은 맛 일까요? 궁금하네요.

 

이번 음료 중에 유일한 커피음료인

루프탑 그레이 라떼 입니다.

흑임자 크림 폼이라고 하는데,

저는 커피 먹고 싶어서 온지라.

이 것을 먹었습니다.

 

내가 고른 루프탑 그레이 라떼

MINI 리유저블 컵

일단 컵이 너무 마음에 든다. 

 

리유저블 콜드컵이 이런 느낌이구나. 

매우 단단하고, 충분히 여러번 쓸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다.

 

뜨거운 음료 전용 리유저블을 사용해봤는데, 

그것 보다 더 두꺼운 느낌이다.

거기에 빨대도 주다니, 8천원에 음료에 이렇게 되는 것 까지 주다니

일단 만족이다. 😀

 

맛은? 

흠냥 맛은 .. 달달한 바닐라라떼인데..  미숫가루 탄 걸죽함이다.

뭐 먹긴 하는데, 

내 스타일은 아니다. 난 걸죽한 느낌을 안좋아한다. 

우유가 들어가는지, 두유가 들어가는지 모르겠지만,

두유 맛도 나는 것 같은데요? 

흑임자 때문인가?

 

사용 방법까지 챙겨주네요. 

역시 스타벅스 디테일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