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배달이 잘 안되더라고요.

집주변에 치킨집 중 오븐에 빠진 닭이 있어서 ! 여기서 어떤 것을 먹을까 고민 했습니다.!

 

그 중에 오빠네 닭갈비는 맵다고 해서 

저는 갈비인가 치킨인가를 시켰습니다.

순살 로스트 

 

오빠닭은 로스트치킨과 베이크치킨이 있는데, 저는 로스트 치킨으로 시켰습니다.

베이크 치킨도 맛있는데, 저는 부드럽게 먹는 것이 좋더라고요.

 

20분이면 조리 완료 된다고 해서 금방 가지고 왔습니다.

와 이건 요리다!

치킨을 열었는데

떡도 들어있고, 야채도 많이 들어있네요. 양파와 당근도 있습니다.

깨가 솔솔솔 ㅋ

뭔가 치킨을 시켰는데, 요리가 온 느낌입니다.

형형색색입니다. 그리고 간도 잘 되어있어서 아주 맛있어 보여요~

칠리소스와 타르타르소스 입니다.

 

 

순살로 시켰는데 다리살로만 이루어져있는지? 

정말 부드럽더라고요.

브랜드별 순살 보면 다리살인지, 가슴살인지 써있던데.. 오빠닭은 전부 부드러운 다리살로만 이루어져있는 것 같아요.

떡과 치킨과 야채와 먹는다면 맛있는 한끼

갈비소스가 정말 부드럽고, 느끼하지 않아서 밥과도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저는 한마리를 다 먹기 위해서 밥은 따로 먹지 않았지만, 여러명이 먹는다면 밥과 함께 먹는다면 

정말 밥반찬으로 제격일  것 같습니다.

 

양파절임도 준다는 것 같은데, 저는 양파절임은 없더라고요.

대신 치킨 안에 많은 야채가 들어있더라고요. 

매장마다 조금씩 다른건가요? ㅋㅋ 어떤 분들은 치킨 위에 파가 있던데요?

 

갈비 치킨 가격은

20,900원 입니다.   저는 순살로 시켜서 2만원이 넘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요리처럼 오는 곳이 많이 없기 때문에! 만족도가 매우 높습니다. 

 

 

치킨 추천! 

다시 시켜먹고 싶은 치킨입니다. ! 

처음 시켜봤는데, 실패하지 않아서 다행이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