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러분 돈받고 여행하고 싶은생각있으신가요?

지금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국내여행 활성화를 위해서 돈을 주고 있습니다.

참여하고 싶은생각이 많이 드시죠? 

 

얼른 참여해서 3만원을 받아가시길 바래요. 

기간은 10월 27일부터 11월 24일까지 입니다.

선착순 입니다.

 

 

 

 

 

단 보조금이 소멸되면 중지된다고 합니다. 이것의미하는 바가 바로 선착순입니다.

 

아래에 참여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란 무엇인가요?

한국관광공사는 나의 여가와 휴가를  위해 한국 숙박 세일 페스타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는 숙박 시설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게 3만원의 할인쿠폰입니다.

당신은 편안한 숙소를 즐기면서 동시에 큰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할인혜택 이용방법

1. 참여 여행사 방문

참여 여행사 방문부터 시작하세요. 참여 여행사에서 3만원쿠폰을 이용해 할인 된가격을 제시해줍니다.

우리나라 여행 숙박을 잡을 때 많이 이용하시는 어플이나 사이트가 있다면 들어가보시면 대문짝 만하게 광고를 하고 있습니다.

참여하는 여행사는 바로 알수 있지요.

 

여기어때는 대한민국 숙박 행사에 더불어 쿠폰을 통해 할인을 하고 있네요.

클릭 시 여기 어때로 이동

 

야놀자도 할인을 많이 하고 있네요. 참여고객에 한해서 2천원 쿠폰을 주고 있고요.

클릭시 야놀자로 이동

마이리얼트립에서도 특별한 호텔들을 소개하고 있네요.

2. 당신의 이상적인 숙소를 선택하세요

할인 쿠폰을 발급받은 뒤에 한국 전역의 수많은 숙소들을 둘러보세요.

북적거리는 서울의 거리나 제주도의 고요한 풍경을 선호하든 모든 여행자를 위한 완벽한 장소가 있습니다.

저도 지금어디를 갈지 고민이 많이 되네요.

 

 

 

3. 예약 및 즐기기 

이상적인 숙박을 선택했으면 결제 시 할인 쿠폰을 적용하기만 하면 됩니다. 

저렴해진 가격으로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이 기회를 놓치면 안 되는 이유

무려 3만원의 숙박비를 절약할 수 있는 기회는 여러분이 예산의 제약을 걱정하지 않고 여행을 연장하고, 더 많은 명소를 탐험하거나, 색다른 경험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늑한 게스트 하우스에서 고급 호텔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참여 숙박 시설을 갖추고 있어 선호 및 예산에 따라 자유롭게 숙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걱정하는 부분이 3만원어치 미리 올려놓고 할인하는 척 하는 것 아닌가?를 걱정할텐데 이것은 정부가 지금 모니터링 하고 있다고 합니다. 소비자 제보를 통해 악의적인 가격인상을 막으려고 하고 있습니다.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행사로, 여행 계획 수립 과정에서 원활한 경험과 전문가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숙박기간과 할인권발급기한

발급 · 예약 기간 : 2023. 10. 27(금)~11. 24(금)

입실 가능 기간 : 2023. 10. 27(금)~11. 24(금)


지금 바로 여행을 시작하세요.

여러분의 낭만적인 여행을 더욱 기억에 남길 수 있는  이 놀라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참여하는 여행사로 가서, 할인 쿠폰을 가지고, 풍부한 문화, 숨막히는 풍경, 그리고 따뜻한 환대로 가득 찬 여행을 떠나시기를 바랍니다.


저렴한 가격과 모험이 만나는 코리아 숙박 세일 페스타의 정신을 받아들여 평생 지속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여러분의 꿈의 휴가는 할인된 가격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오늘부터 여행 계획해보시고 얼른 정부 지원금 받아 여행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