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는 몰스킨을  좋아합니다 .

지금 쓰고 있는 몰스킨이 10권째네요.

 

책상위에 있는 몰스킨 노트

특별하지 않으면 검정색의 몰스킨을 많이 쓰고있습니다.

 

그러다 가끔 특별한 에디션이 나오면 사곤합니다.

 

배트맨, 해리포터, 어린왕자 

같은 리미티드 에디션 이있으면 구매합니다.

 

스타벅스도 몰스킨과 함께 했을 때 구매(?) 했었는데

생각보다 손이 잘 안가더라고요.

아직 비닐도 뜯지 않은 2018 스타벅스 플래너

기본으로 나오는 포켓사이즈를 제일 좋아해서 그런지 …

저는 그냥 포켓사이즈의 무지 노트가 제일 좋더라고요.

그래서 도트나, 플레인 포켓사이즈로 많이 구매합니다.

 

그런데.. 이번에 구매하고 싶은 리미티드 에디션이 나왔습니다.

대한항공 몰스킨 다이어리 

 

 

2021년도에도 다이어리가 있었는데,

이전 버전의 몰스킨 다이어리

2022년도 대한항공 몰스킨 다이어리가 또 나왔네요.

2022년도 버전이 훨씬 마음에 드는 것 같습니다.

A버전과 B버전이 있는데, 두 가지 버전 모두 마음에 들게 나왔네요.

 

A버전은 비행기 조종석의 HUD를 형상화 했다고 합니다.

검정색에 노랑색이 잘 어울리네요.

속지는 Monthly와 위클리와 노트로 되어있다고 하네요.

 

B버전은 대한항공의 네임택을 형상화 했다고 합니다.

진한 남색에 노랑색도 잘 어울리네요.

속지는 A버전과 같이 Monthly와 위클리와 노트로 되어있다고 하네요.

 

캐리어 타입으로 A타입과 B타입도 나와있는데요. 

옐로우와 

라벤더 블루로 나왔습니다.

두 타임은 속지가 룰드 입니다. 

즉 노트타입으로 나와있습니다.

캐리어 타입 내 속지

대한항공관련한 스티커가 들어있어, 한정판 다이어리를 꾸밀 수 있다고 하네요.

 

저는 무지를 좋아하는데, 무지(플레인)은 없네요. 

아쉽습니다.

 

가격은 3,300마일입니다.

현대카드 대한항공카드를 가지고있다면,

3,000마일리지에 구입할 수있다고 하네요.

 

 

4가지 제품 모두 한정수량이니 

주문하실 분들은 일찍 구매하셔야 할 것 같아요.

 

캐리어 타입보다는 다이어리 형식의 조종석버전 A나 백태그 B가 더 마음에 들긴하네요. 

고민됩니다. 마일리지를 쓸지 말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