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 3가지 음료가 나왔는데 그중에 가장 상큼해 보이는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를 먹어봤습니다.

딸기도 넣고

아사이베리도 넣고 

레몬도 들어있네요.

아주 상큼한 것이라고는 다 들어갔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에 나온 3가지 음료

 

이름도 리프레셔 

스타벅스 리프레셔

청량감 있는 음료들의 새로운 라인업이라고 소개하고있습니다.

앞으로 이 음료 말고 다양한 음료를. 

내놓으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영양정보

톨 기준 칼로리는 105 입니다.

생각보다 높지 않네요. 

 

카페인이 30mg들어가 있기 때문에 

카페인이 없는 음료는 아닙니다.

 

가격

톨사이즈 5900원 

그란데 6400원

벤트 6900원

입니다.

 

 

음료레시피

레모네이드 베이스와 

딸기 리프레셔 믹스

딸기 슬라이스 

얼음이 들어가 들어갑니다.

 

레모네이드 베이스는 

보통 많이 적게로 커스텀이 가능합니다.

 

딸기 슬라이스도 들어가는데 

적게 또는 보통으로 커스텀이 가능합니다.

 

얼음은 적게 보통 많이 없게로 커스텀이 가능합니다.

 

맛보기

먹었을때 아사이베리의 맛이 강하게 나면서
끝쪽으로는 레모네이트의 신맛이 주를 이룹니다.

 

어딘가에서는 딸기 쮸쮸바 맛이라고 표현하기도 하는데

맞는 말인 것 같기도 합니다.

음료안에 있는 딸기는 아무래도

맛은 사라지고, 딸기의 질감을 느끼기 위해서 먹어야 겠네요.

3가지를 넣었다고 하는데

맛의 밸런스는 .. 잘 모르겠네요.

제 취향은 아닌걸로.

아무래도 신맛이 강한 것을 그렇게 선호하지 않아서요.

지금 이벤트 중이니 마셔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제 취향은 아닌걸로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