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여름 스벅 신메뉴 푸드 중
치킨 클럽 샌드위치를 먹어보았습니다.

콜드 샌드위치입니다.

설명에 보면, 차갑게 먹는 것을 추천 하고
워밍시 품질의 저하가 발생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그래도 따뜻한 푸드가 좋아서
워밍을 하긴 했습니다.
아주 살짝 따뜻한 기운이 느껴질 정도로만 데워주시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더 좋았습니다.
저는 스타벅스 샌드위치를 좋아하지만, 냉장고에서 꺼낸 듯한 차가운 샌드위치는 비선호 합니다.
스벅에 있는 저 비싼 오븐에 한 번 데워 나오는 것을 너무 좋아 합니다.
스벅에 있는 오븐으로 구우면 베이글도 다른곳과 차원이 다르게 맛있어지잖아요.

그래서 ! 데워달라는 옵션을 선택 했습니다.

알찬 영양

닭이 들어간 샌드위치 답게
단백질이 21g이나 들어가 있습니다.
칼로리는 485 입니다.
아쉽게도 지방도 많이 들어가 있긴 합니다ㅋㅋ

가장 중요한 ! 맛은?

합격입니다.
그릴드 된 빵사이에 맛있는 것들이 숨어있습니다.

닭가슴살
베이컨
달걀 후라이
토마토가
들어있습니다.

맛의 조화가 정말 좋습니다.
저는 살짝데워서 그렇지
안데우고 그냥 먹었다면
야채의 신선한 맛과 함께 야채 향이
닭가슴살에 있는 소스와 잘 어울릴 것 같았습니다.


또 먹을텐가?

스타벅스에서 한끼를 떼워야 해서
샌드위치를 먹어야 한다면 또 사먹을 만큼
제 입맛에 딱이었습니다.

물론 아직 안먹어본 잠봉 베이글 샌드위치를 먹어봐야 해서
다음번에 요걸 먹어볼 것 같지만

도전 하지 않는 다면 !
스타벅스 샌드위치 내에서
또 사먹을 가치가 충분히 있다고 생각합니다!!

치킨 클럽 샌드위치
가격은 6,700원!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