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약
21.07.21 오늘의 주식일기는 카니발 입니다. 
십자 도지 보이는 19일 지켜보고, 20일 냉큼 매수 했습니다. 

 

일하다 올려다 본 하늘 

요즘 하늘은 너무 예쁘고, 미세먼지도 없어서 좋은데.. 참 좋은데..

요즘 열대야가 너무 기승을 보이네요.

밤이 되어도 24도가 되네요. 

 

열대야가 지속되는 여름엔 

휴가철이라 해외여행을 많이 가는데…

아쉽게 21년 올해도 코로나가 식을 기미가 보이지 않네요.

 

국내 코로나 상황은 ?

카카오톡 코로나19 화면

오늘 (07.20) 집계는 1784명이 확진자가 나왔네요. 

무섭습니다. 어디까지 올라갈지..

 

우리나라가 확진자가 늘 무렵 미국시장도 엄청나게 빠졌는데,

우리나라처럼 코로나가 아니라, 그냥 시장의 오름세에 대한 피로도 때문에 시장이 빠진 것이라고 분석 하더라고요.

 

그렇다면 내가 좋아하는 카니발 CCL 주식은? 

흠냥 ...그냥 상승장의 피로도로 인해 미국 주가가 전체적으로 빠진 것이라면

코로나로 빠졌던 카니발의 주가는 어떨까?

 

와우 역시 같이 빠져 버렸네요. 고점 대비해서 이정도나 빠졌습니다.

 

언제 잡을까?

19일에 바닥에서 십자 도지를 보여주더라고요. 

그래서 보고있다가

20일에 돌아서 길래 냉큼 잡았습니다. 

역시 코로나가 나아지면 수요가 정말 많이 늘 부분이라고 모든 사람이 예측하고,

여행을 좋아하는 저 역시 언젠가 크루즈 여행을 해보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항상 눈여겨 보는 기업이기 때문에 뒤도 안보고 잡았는데, 

다행히 오늘 21일 상승장을 이어가네요.

삼성증권은 캡쳐

삼성증권도 내 매수 가격에 선이 그어졌으면 참 좋을 텐데..

제가 산 지점과 비슷하게 손을 대 보니 저정도 되겠네요. 

 

카니발 주주로 두다리 편히 잠을 잘 수 있겠네요.

자기 전에 이런 인터넷 검색 해보니 이런 글이 보이네요. 

난 언제쯤 크루즈 여행 갈 수 있을까?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