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2월 31일을 마지막으로 프리퀀시도 끝나고 새해를 맞이하며 

스타벅스에서 1월 1일 카운트 온 럭이라는 이름으로 

3가지 메뉴를 출시했습니다.

겨울의 한 중심인 1월에

먹으면 따뜻해지는 음료를 출시했을 것 같아 방문했습니다.


오늘 스타벅스에서 먹어본 음료는 

뉴이어 시트러스 티 

오늘의 커피 

라떼 입니다.

모두 따뜻한 음료로 먹었습니다. 


뉴시트러스티
New Year Citrus Tea

유스베리티와 시트러스 풍미의 과일이 어울어진 베리에이션 음료라고 합니다.

유스베리티는 베리류의 상큼함을 주는 티인데요. 베리의 상큼함과 시트러스 풍미까지 주는 상큼발랄티 인가봐요?ㅋ

 

톨사이즈 기준 칼로리는 110 이고요. 카페인은 7mg들어있다고 합니다.

가격은 톨 기준 6,100원 입니다.

새해를 맞이해서 마음의 평화를 주는 이너피스 컨셉의 티라고 하는데요.

 

저는 시트러스한 음료가 아이스보다는 따뜻한 것이 좋더라고요.

그래서 레몬티나 자몽티도 아이스보다는 따뜻한 것을 선호합니다.

 

그래서 이번에 뉴이어 시트러스티도 매우 기대를 하고 1월1일 부터 주문했습니다.

일단 음료의 첫 느낌은 파 같이 생긴 레몬그라스가 둥둥 떠있네요.

레몬그라스만의 레몬향과 그윽한 약간의 생강 같은 향이 너무 좋아요.

거품때문에 음료의 색이 보이지 않아, 

포크로 살짝 겉어내니 노란 음료의 색이 보이네요.

 

오렌지 인지 귤인지? 슬라이스 하나가 올라가 있네요.

오! 맛있다! 

처음 먹었을 때 나오는 감탄사였습니다.

이 날은 어무니와 동네 스타벅스를 같이 간 것 이었는데, 

어무니도 드시더니 저보고 라떼 먹으라고 하시네요. 본인이 이 음료 먹겠다고 하시면서,

평소에 단 음료를 잘 안드시는데, 이건 마음에 들었나봐요.

 

저는 겨울에 허니진저레몬티를 좋아하는데요. 딱 ! 그런 맛입니다.

레몬티 보다는 오렌지 단맛과 레몬그라스의 향이 조합된 맛이라고 할까요? 

레몬그라스가 먹는데 자꾸 입으로 들어와 빼버렸습니다. 쪽파같네요 ㅋㅋ 

따뜻한 음료인데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요즘 스타벅스에서 티종류의 음료를 노력을 많이 하는 것 같아요.

 

이 음료를 마시고 싶어서 스타벅스를 들러야 겠다고 생각이 드니 👍👍👍👍 4따봉입니다.

 


오늘의 커피 Brewed Coffee 

아메리카노보다는
종이필터를 좋아하는 저는 오늘도 오늘의 커피를 마셨습니다.

오늘의 원두는 1월 1일 부터 시작되는 프로모션으로 나온 원두입니다.

과테말라 까시시엘로 ! 

제가 좋아하는 원두이기도 합니다.

 

프로모션이 시작되는 날은 무조건 프로모션 원두로 내려주는 것 같더라고요.

지체없이 주문했습니다.

레몬과 코코아 맛이라고 하는데, 

제가 확실히 따뜻하게 먹는 음료는 산미가 있는 것을 좋아하는 것 같아요! 

그렇다고 스타벅스의 커피가 그렇듯 ! 셔셔셔! 이런 느낌은 아닙니다. 

묵직하지만 그 속에서 느껴지는 산뜻한 맛이라고 해야 할까요!?

과테말라 까시 씨엘로도 균형잡힌 미디엄 로스트 입니다. 부담없이 즐기기 좋죠! 

 


마지막으로 디저트 입니다.

티라미수 타르트
Tiramisu Tart

7,500원 

겉으로 봤을때는 무슨 무덤 처럼 동그라니 생겼습니다.

아이스크림 같기도 하고 ! 매우 부들부들 할 것 같은데 ! 반전이 있습니다.

코로나여서 그런지 2022년에도 힘내고 건강하자고 되어있네요.

 

호랑이의 해여서 그런지 호랑이 모양입니다.

 

브라우니 타르트 그리고 그 위에 마스카포네 크림 무스! 그리고 그 위에 티라미수에 뿌리는 가루! 

위에는 부드럽고 아래는 꾸덕한 초코의 맛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먹다보면 크림 가운에데 밀크가냐슈가 있다고 합니다.

저도 있는지 모르고 먹다가 초콜렛이 있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마지막으로 스타벅스 1월 프로모션을 소개해드릴께요.

 

별 주는 프로모션  Tri-star Dash

새 시즌이 시작되면 하는 프로모션이죠?

1월 1일 부터 1월 12일 

12일간 진행하는 이벤트로 

이벤트 음료 한잔당 별 3개를 추가 증정해주는 이벤트 입니다.

사이렌 오더를 통해서만 주문을 해야 적립되니 ! 참고해주세요!

 

두번째 디지털 포춘쿠키 이벤트 

1월 1일부터 1월 3일 까지 3일간만 시행하는 이벤트로 

사이렌 오더로 제조음료 주문시에만 

1회 참여기회가 주어진다고 합니다.

 

참여하면 

새해 행운 메시지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 쿠폰(일부 고객)

랜덤으로 당첨된다고 합니다.

참여 방법은 

app push 알림 또는 이벤트 상세페이지를 통해 포춘쿠키 화면에 진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제 남은 신년음료 2개를 천천히 즐기러 또 스벅으로 가봐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