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중계역 테니스장에 갔다가 저녁식사를 해결하러 중계역쪽으로 걸어가다 우연히 들어가게 됬는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소개 하게 되었습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그냥 아파트 상가에 있습니다.

 

 

 

 

 

지도에서 보시다 싶이 아파트 사이 어딘가..

저희도 여기를 가려고 간 것은 아니고
중계역 마들체육공원에 있는 테니스장에 볼 일이 있어 지나가다가 발견했습니다

노란 조명이 너무 예쁘게 되어있어서 뭐하는 집인가? 눈길이 가더라고요.

날씨가 좋은 날에는 밖에서 먹을 수 있게 테이블이 있는 것이 인상 적이네요. 동남아 처럼 건물 밖에서 즐기는 느낌 ㅋ

원래 삼겹살이나 먹을까 했는데, 뜨끈한 국물과 팟타이가 너무 땡겨 급 메뉴 변경하며 들어갔습니다.
원래 계획이라는 건 변경되는 것이니까요.


조명 분위기 맛집인지 알았는데, 그냥 다 맛있네?
우연히 들어갔는데 성공적

고급스러운 태국음식점에 온 느낌을 받았습니다.
메뉴판을 못찍었는데, 메뉴가 다양하게 많이 있더라고요.
동남아 음식은 거의 다 있는 듯 합니다.

입간판에서 보듯 방콕야시장셋트도 있어요.
날씨 좋을 때 야외 테이블에 앉아 먹으면 술술 들어가겠죠?

영업시간은 11시부터 22시까지 라고 합니다.


매장 내부가 깔끔하고 조명 맛집 입니다 ㅋㅋ

박스들이 쌓여있어 살펴보니 태국누들이라고 되어있네요.
뭔가 영어로 쓰여있는 것을 보니 뭔가 전문적인 느낌 ㅋㅋ

생맥주 맛집
생맥주가 종류별로 3가지나?

생맥주도 여러가지고 있더라고요.
타이거 생맥주는 처음 보는 것 같아요.
친구는 맥주가 땡긴다며 ㅋㅋ

타이거 생맥주 하나 주세요!

진짜 그 동남아 맥주의 맛 !
뜨겁고 습한 동남아의 계절에 맞게,
탄산이 많이 있고, 시원한 느낌의 맥주!!
날씨 좋을 때 야외테라스에서 먹으면 시원하고 좋을 것 같아요.

우돈타니 덮밥
일한정 20그릇

매장 내 입간판에 우돈타니 덮밥이라고 써져있는 것이 한정판매 한다고 하네요.
태국식 간장양념 조리된 삼겹살 스테이크가 올라간 덮밥이라고 합니다.
한정판매라고 하니 먹어봐야죠 !

색깔이 너무 이쁘네요.
청경채의 초록과
흰색과 노란색의 계란
그리고 진한 갈색으로 조려진 삼겹살 !

옆에 간장소스를 추가로 줍니다. 부족하면 더 넣어 드시라고,
근데 이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친구는 나중에 쌀국수에 찍어먹드라고요.

조리된 삼겹살에 밥을 얹어 먹으면 너무 맛있더라고요.

캬 지금 블로그 올리고 있는 순간에 다시 보니 너무 생각나네요.

 

 

 

 

 

 

 

팟타이
내사랑

태국에 가본적이 없지만 팟타이를 너무 좋아합니다.

동남아 음식점을 가면 무조건 시키죠!

 

이 집 ! 맛집입니다. 진한 소스 맛에! 누들이 정말 탱글탱글 쫜듯 쫜듯 합니다!!

너무 맛있어요!!
옆에 먹는 친구는 태국을 갔다 왔는데
이 집 괜찮다며 ! 맛있다며 ! 싹쓸 했습니다.

소고기 쌀국수
겨울에 뜨거운 국물이 빠질 수 없잖아요!

 

후루룹 후루룹
뜨끈하고 진한 쌀국수가 너무 맛있었습니다.

 

 

 

맑고 시원하면서도 진한 쌀국수의 국물 맛!

결론

너무 맛있어서 또가야 합니다!!

다음에 테니스 치고
맥주 마시러 또 가야 겠어요. 날씨 좋다면 야외 테이블에서 맥주와 함께 먹고 싶네요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