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9월 2일 부터 가을 신메뉴 음료 3종

블랙글레이즈드라떼, 그린애플 캐모마일티, 호두블랙티 라떼가 새로운 메뉴로 등장했습니다.
블랙글레이즈드 라떼는 프로모션으로 나왔다가 또 다시 나온 음료 인데요. 인기가 많았나봐요. 나온김에 첫번째 음료는 이걸 먹긴 했습니다 ㅋㅋ



이 음료는 뭐야?


완전 새로운 음료는 음료의 스타벅스의 의도를 읽어봅니다. 국내산 사과로 만든 베이스에 캐모마일 티를 넣었다고 합니다. 국내산 농산물을 활용한 지역 상생 음료하고 합니다. 가을 사과를 이용해 만든 프로모션 음료 인 것 같습니다.
칼로리는 톨 기준 155칼로리 입니다.
우유는 없고, 당으로 이뤄진 음료라서 그런지 칼로리는 생각보다는 낮았습니다.
커스텀은 할 수 있는 것이 없었습니다. 3종류의 베이스 캐모마일베이스, 청송애플베이스 , 그린애플베이스 모두 커스텀 불가입니다.



그린애플캐모마일 음료 가격은 6100원 톨600원 그란데 7100원 벤티 입니다.저는 벤티 싸이즈로 먹었습니다.
프로모션음료는 쓰리스타대쉬를 이용해서 먹어야 하는것 같습니다. 가격이..



무슨맛일까?

아무래도 다들 궁금해 하는 음료가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이번 스타벅스 가을프로모션에서 이 음료 부터 사먹어 보고 싶었습니다. 맛이 상상이 안되는? 상상을 해야 할 것 같은 음료였습니다.

상큼한 내 사과의 맛은 뭐 그냥 사과 주스인 것 같으면서도 리치 맛이 쪼꼼 나오는 캐모마일라고 해야 될까 참 오묘한 맛이 납니다. 왜 저는 캐모마일이 들어가는 음료를 먹을 때 마다 리치의 맛이 난다고 느껴질까요?
이번 음료도 예전에 마트에서 파는 반반 음료 느낌입니다 .


그래도 시원하면서도 맑은 가을에 잘 어울리는 사과 음료네요! 상큼하게 다 먹긴 했는데, 사과 하나가 남아.. 요 녀석을 어떻게 처리할지 고민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