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메뉴 음료 3종은?

9월 2일부터 새로운 음료 3종 판매가 시작 됩니다. 

제가 좋아하는 음료를 포함해서 3잔입니다. 

새로운 음료는 블랙글레이즈드라떼, 그린애플 캐모마일티, 호두블랙티 라떼 입니다. 블랙글레이즈드는 작년인가? 재작년인가? 에 프로모션으로 나왔다가 또 다시 나온 음료 인데요. 다시 나타난 걸 보니 ㅋ 저만 좋아한 것은 아니었나보네요.

 


블랙글레이즈드 라떼 

치즈 풍미가 나는 아인슈패너 입니다! 빨대 없이 후루룩 마시면 위쪽에 있는 글레이즈드크림이 올라오고 아래쪽에 있는 진한 커피가 올라옵니다.  마시다 보면 진한 크림과 함께 느껴지는 치즈의 풍미가 정말 매력적입니다.

1회 칼로리는 305 입니다. 아무래도 크림도 있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커스텀은 어떤것들이 가능 할 지 살펴보겠습니다. 

톨 기준으로 에스프레소는 1샷입니다. 글레이즈드 폼, 글레이즈드 소스는 적게 또는 보통으로 가능합니다.  번트카라멜파우더는 없게, 적게 또는 보통으로 가능합니다. 그리고 초콜렛 드리즐은 적게, 보통, 많이로 커스텀 할 수 있습다. 들어가는 재료가 많아서 그런지 커스텀 할 수 있는 부재료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사실 뜨거운 음료도 마셨을 때가 더 치즈맛도 많이 나고 부드럽고,커피맛도 많이 날 것 같지만 저는 아이스로 시켰습니다. 아직 낮에 날씨는 아이스음료와 더 잘 어울리는 것 같더라고요.

 

아이스로 음료를 즐기다보면 위에 파우더가 뭉치는 것인지? 앞치아에 뭔가 설탕같이 단 것들이 뭉칩니다. 그리고 정말 부드럽고 리치한 크림 음료가 후루룩 느껴집니다.

 

 

 

 

평소에 크림 들어간 음료를 좋아하신다면, 드시면 좋아하실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