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월 1일 카운트온럭 이라는 이름으로 출시한 프모로션 음료 중 마지막으로 3번째 음료를 마셔봤습니다.

1번 째 뉴이어시트러스티

2022.01.02 - [Korea_travel/Cafe] - 1월 1일 스타벅스 신메뉴 뉴이어 시트러스티를 먹어봤습니다. 1월 프로모션

 

1월 1일 스타벅스 신메뉴 뉴이어 시트러스티를 먹어봤습니다. 1월 프로모션

12월 31일을 마지막으로 프리퀀시도 끝나고 새해를 맞이하며 스타벅스에서 1월 1일 카운트 온 럭이라는 이름으로 3가지 메뉴를 출시했습니다. 겨울의 한 중심인 1월에 먹으면 따뜻해지는 음료를

kimseongtae.tistory.com

 

2번 째 돌체블랙밀크티

2022.01.09 - [Korea_travel/Cafe] - 돌체 블랙 밀크티, 스타벅스가 밀크티의 문턱을 낮추려 하는 걸까요?

 

돌체 블랙 밀크티, 스타벅스가 밀크티의 문턱을 낮추려 하는 걸까요?

요즘 스타벅스가 티 음료를 매우 잘 만들고 있다는 생각을 합니다. 티바나 매장이 생기고- 중국이 티를 좋아해서, 중국시장을 노려 티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있다고 할 때만 해도 티바나? 조금

kimseongtae.tistory.com

 


그리고 마지막으로 마신
라벤더 베이지 오트라떼

제가 라벤터 오트라떼를 제일 마지막으로 선택한 이유는
제가 오트라떼를 별로 안좋아 합니다. ㅠ

그래도 우유보다는 속이 덜 불편하다고 해서, 가끔 먹긴 했었는데

견과류에서 느껴지는 그 떫은 맛을 선호 하지 않아서요.

 

라벤더향도 그렇게 좋아하지 않아요.

그래서 마지막 가지 미뤄두었다가 이제야 먹었습니다.



스타벅스 라벤더 베이지 오트 라떼 기본정보

Tall 6,100
Grande 6,600
Venti 7,100

프로모션 음료 답게 가격은 위와 같습니다.

오트라떼가 들어가서 그런지 포화지방양이 많이 낮네요.


결론 부터 얘기하면 ,
음료가 이렇게 이쁘다고?

바빠서 매장에서 마시지 못하고 테이크아웃으로 가지고 나왔습니다.

잠깐 뚜껑만 열어봤는데,

커피가 이렇게 예쁘게 까지 나오네요 ㅋㅋ


스타벅스 퀄리티에 놀랍니다.

라벤더 마른 꽃잎 인 것 같은데,

파랑색의 꽃잎을 음료에 넣는다고 하면 엄청난 재료가 들어갈텐데.

이런 것을 공수 할 수 있다니 대단하네요.

음료 위에 올라간 것은 라벤더 휘핑일까요?

파트분이 음료위에 휘핑기로 올려주시던데..


맛은 어떨까?

오트의 고소함에 라벤더 시럽의 향긋함이 더해진 음료

기존에 없던 향이어서 그런지 신선한 느낌이 있엇어요.
그래도 막 음료의 맛에 거부감이 들 정도의 향도 아니었고
은은한 향이 괜찮았습니다.

오히려 오트의 맛이 강해서 샷이 들어간지 모르겠는 맛이 나더라고요.
커피맛은 잘 모르겠어요.
다음에 또 먹게 된다면 샷을 하나 더 추가해서 먹어봐야겠어요.

그리고 먹다 보면 예쁜 꽃이 혓바닥에 남아서,
이상했어요.
보기엔 괜찮았는데...


이번 신메뉴 순위는? 

1등 뉴이어시트러스티

2등 돌체 블랙 밀크티 

3등 라벤더 오트 라떼

입니다.

 

오랜만에 뉴이어시트러시티를 먹으려고 하니 없네요..

별 이벤트 때문에 그런 걸까요?

스타벅스 쓰리스타 프로모션 

다들 아시죠? 신메뉴는 사이렌오더로 하셔야 별 3개 적립 되는것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