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벅스는 새해를 맞아 특별한 무료 음료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신년 프로모션을 선보였습니다.
 

작년과 달리 올해는 24명의 고객에게 무료 음료 기회를 제공했으며, 저는 운 좋게도 24번째 손님으로 무료 음료를 받았습니다.
스타벅스 첫 오픈 날, 매장은 이미 줄을 선 손님들로 붐볐고, 매장 직원은 저를 가리키며 "24번째 손님"임을 알려주었습니다.
 
이날 저는 신년 음료 메뉴 중 '푸른용 클래식 밀크티'를 선택했습니다.
클래식 밀크티에 얼그레이 폼이 추가되어 기존 밀크티와는 다른 특별한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럼 오늘 새해 1월1일 스타벅스를 방문한 썰과 함께, 1월1일에 나온 스타벅스 청룡MD, 그리고 새로운 음료와 푸드가 어떤 것이 나왔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1월1일 24명의 무료 음료

 
스타벅스가 오피스가에 있어서 8시 오픈이더라고요.
8시에 딱 맞춰서 갔는데, 이미 밖에 줄을 서있는거죠?
놀랐습니다.
 

오피스가에 있는 스타벅스가 이렇게 아침부터 인기라고?
나는 1분 거리에 있어서 왔는데, 다들 어디서 나오신거죠?
바로 줄을 서는데 바로 뒤에 허겁지겁 차에서 내려 제 뒤에도 줄을 서더라고요.
근데 계속 뒤에 분은 앞에 사람이 얼마나 있는지 숫자를 세더라고요.
저는 뭐 무료음료 주면 먹고 안주면 안먹지라는 생각이었는데 말입니다.
줄이 줄어들어 빨리 매장안으로 들어가길 기다리고있었는데, 매장 직원분이 나오셔서 안내해주시더라고요.
저를 가르키며 "고객님까지 24번이어서 무료음료대상자입니다."라고요.
바로 뒤에있던 분은 그냥 바로 가시더라고요. 다른매장으로 가시려고 하는건가?
 
어찌 되었든 무료음료 대상자여서 그런지 기분이 좋드라고요.
새해 운 좋아요~

영수증에 이렇게 0원이라고 찍히네요.

 

저는 밀크티를 먹으려고 했는데, 이번 신년음료에 밀크티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따뜻한 밀크티 무료음료로 받고 다른 음료도 샀습니다.
이름이 푸른용 클래식 밀트인데, 맛은 그냥 밀크티 맛이었습니다.
얼그레이 폼이 더해졌다는 설명을 들으니 클래식 밀크티인데 얼그레이 향이 더 나는 맛이었습니다.
 

열어보니 그냥 밀크티 색깔

사실 클래식 밀크티에서는 블랙티에서는 어떤 향이 튀는 맛이 없이 그냥 밀크티구나 하는데,
확실히 푸른 용 클래식 밀크티는 얼그레이향이 살짝 나네요. 
 
밀크티 좋아하는 저는 , 앞으로 추가별적립 이벤트 있을 때 까지만 이 아이템을 먹을 것 같네요. 
 

신년맞이 음료와 푸드

스타벅스는 신년을 맞이해 '푸른용 헤이즐넛 라떼', '핑크폼 딸기라떼', '푸른용 얼그레이 쉬폰케이크', '치즈 수플레', 그리고 '베이컨 크림치즈 씨드롤' 등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했습니다.
겨울에 어울리는 따뜻한 향인 얼그레이를 포함하는 음료를 출시했네요.
 
 

푸른용 클래식 밀크티는 톨 기준으로 칼로리가 340이네요. 달달하기도 하고 우유도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확실히 칼로리가 높네요.
톨기준 가격은 6,200원 입니다.

그래도 겨울엔 따뜻한 밀크티가 너무 좋아요.
 

푸른용 헤이즐넛 라떼는 헤이즐넛라떼에 얼그레이 폼이 올라간 음료입니다.
헤이즐넛과 얼그레이 향이 잘 어울릴 것 같은데 조만간 먹어봐야 겠어요. 칼로리는 265이네요.
가격은 톨 기준 6,300원입니다.
 

핑크폼 딸기라떼는 기존 딸기라떼에 딸기폼을 올린 제품이네요. 딸기라떼를 좋아하긴하는데, 스타벅스에서 사먹기에 딸기라떼 가격이 부담되긴 합니다. 핑크폼을 올려서만든 딸기라떼라고 하는데, 저는 아마 안사먹지 않을까 싶습니다.
톨 기준 6,800원 입니다.
 
 
푸른용얼그레이 쉬폰케이크

청룡초코로 데코되어있고, 얼그레이쉬폰이 멋지게 장식되어있어서 먹어보고 싶네요. 
 
푸른용 블루베리 수플레 케이크

치즈 수플레 가운에데 블루베리필링가 들어가있고, 상단에 푸른색 얼그레이가 얹어져있네요.
밖에 먹을때와 안에까지 먹을때와 맛이 다를것같네요. 
 
 
베이컨 크림치즈 씨드롤

이번에 새로나온 샌드위치는 한종류입니다. 치아씨드와 버터맛이 좋은 롤브레드 사이에 베이컨과 할라피뇨가 들어간 크림치즈와 아메리칸 치즈가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무슨 맛일지 궁금하네요.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 유튜브에서 스벅신메뉴 소개해주네요.

 

 

스타벅스 신년 MD

MD 상품들 중 'SS블루 켄처 핸들 텀블러', '드레곤 머그', '베이비 드레곤 머그' 등이 눈에 띄었습니다. 각각의 제품은 독특한 디자인과 실용성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2024 신년 MD

 
수저받침
디테일이 살아있는 제품이더라고요. 그냥 소유하고 싶은 생각이 들었지만, 집에서 절대 안쓰기 때문에 보기 만했습니다. 이쁘긴 하더라고요. 디테일도 좋고요.
 
SS블루 켄처 핸들 텀블러 887ml


손잡이 있는 트렌타 사이즈 텀블러입니다. 트렌타 사이즈 답게 크고 손도 끝까지 들어가서 세척도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트렌타 사이즈 정도 되면 텀블러 무게가 꽤 되기 때문에 손잡이가 있는 것은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저는 태국에서 트렌타 사이즈 텀블러를 사왔는데, 그냥 손잡이 없이 잡으니, 음료 담으면 무게가 꽤 되더라고요. 
손잡이 있게 출시된 것은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트렌타 사이즈 없으면 바로 구매해 왔을텐데요.. 
크기도 모양도 마음에 드는 제품이었습니다.
 
드레곤 머그 


드레곤 골드 머그와 드레곤 레드 머그가 있더라고요. 둘다 355mL 톨사이즈로 나왔는데, 레드 머그가 용이 더 역동적이고 뿔이 튀어나온게 디자인적으로 더 마음에 들더라고요.
 
베이비 드레곤 머그


이 제품이 가장 눈에 들어오긴 했습니다. 일단 우파루파같이 생긴 새끼 드레곤인데 귀엽더라고요. 그리고 뚜껑부분이 실리콘 처리 되어있어서 열도 잘 안빼앗길 것 같습니다. 용량이 작다는 것이 흠이네요. 그냥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너무 귀여울 것 같아요. 

아래는 스타벅스 코리아 2024MD 언박싱하는 유튜브입니다.
 

쓰리스타 대쉬

스타벅스는 또한 '쓰리스타 대쉬'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1월 1일부터 1월 7일까지, 스타벅스 뉴이어 음료를 사이렌오더로 주문할 경우 별 3개를 추가적립해주는 프로모션입니다. 골드 또는 그린 레벨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이번 이벤트의 대상 음료는 '푸른용 클래식 밀크티', '푸른용 헤이즐넛라떼', '핑크폼 딸기라떼'입니다.
 
 

 
이처럼 스타벅스는 2024년 새해를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와 신제품들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료 음료 이벤트의 행운을 경험한 저로서는, 올해 스타벅스의 다양한 프로모션에 큰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