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년도에도 스타벅스 프리퀀시가 시작되 었습니다.

 

프리퀀시 제품

이번에는 어떤 제품들이 준비되어있을까요? 

이번 년도에는 다이어리, 펜, 달력이 있습니다.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이어리는 저번에 보았기 때문에 펜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라미펜

라미펜을 줍니다. 라미펜이 종류가 여러가지가 있는데, 이번에주는 펜은 라미펜의 사파리 볼펜이라고 합니다.

라미 사파리 볼펜의 가격은 4만2천원입니다.

ABS플라스틱 바디를여서 오래가면서 탄탄하다고 하네요. 라미에서 가장 인기있는 디자인인데, 인체공학적이여서 그런지 많은 사람들이 좋아한다고 하네요.그리고 볼펜심은 M16 볼펜심을 사용합니다. 볼펜 리필심은 1만1천원입니다.

라미 스타벅스 스페셜 에디션은 샌드컬러와 블랙컬러가 있습니다. 블랙컬러는 기본컬러인만큼 너무 시크한 매력이 있고 샌드컬러는 색깔이 너무 짤 뽑힌 것 같아요. 특히 펜 홀더는 샌드색깔이 너무 가지고 싶어요.

 

 

스타벅스 캘린더

스타벅스 캘린더 2024

스타벅스 캘린더는 고봄작가의 작품이라고 하는데 너무 감성이 있네요. 모든 페이지가 모두 작품이네요. 테니스도 멋있고, 해변가도 너무 멋있어서 달력도 작품으로서 가지고 싶을 정도예요.!

고봄작가님에 대해서도 알아봐야겠어요.

 

고봄작가님의 인스타그램이 있네요. 들어가보니 너무 감성있잖아요!! 

세상에 이렇게 아름답게 그림을 그릴 수 있다는 것이 너무 부럽습니다. 

 

 

 

 

 

이번에 어떤 것을 받을지 고민이 되네요. 

프리퀀시 모으는 방법

이벤트 음료를 포함한 17잔을 먹어야합니다.

 

이벤트 음료 3잔을 포함해서요.

이벤트 음료 3잔은 

-토피넛라떼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

-말차 크림 브륄레 라떼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리저브 카테고리 음료 

입니다. 

 

모바일 app에서 발급받은 바코드를 보여주시면 적립됩니다. 

 

참여기간은 112일부터 1231일까지 입니다. 

반응형